이미 면접 한번 떨어졌고 담주에 또 이직 면접보는데 벌써부터 심장 뛰고 숨이 턱턱 막혀.. ㅠㅠ 현 회사 너무 지옥같은데 그래도 매달 월급 받으니까 이직하기전까지 버티는 중... 취준때는 백수였으니까 나 혼자만 스트레스받고 끝났는데 지금은 회사도 스트레스 주니까 너무 힘들다.. 요즘 진짜 사는게 지옥이야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이미 면접 한번 떨어졌고 담주에 또 이직 면접보는데 벌써부터 심장 뛰고 숨이 턱턱 막혀.. ㅠㅠ 현 회사 너무 지옥같은데 그래도 매달 월급 받으니까 이직하기전까지 버티는 중... 취준때는 백수였으니까 나 혼자만 스트레스받고 끝났는데 지금은 회사도 스트레스 주니까 너무 힘들다.. 요즘 진짜 사는게 지옥이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