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7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4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이미 면접 한번 떨어졌고 담주에 또 이직 면접보는데 벌써부터 심장 뛰고 숨이 턱턱 막혀.. ㅠㅠ 현 회사 너무 지옥같은데 그래도 매달 월급 받으니까 이직하기전까지 버티는 중... 취준때는 백수였으니까 나 혼자만 스트레스받고 끝났는데 지금은 회사도 스트레스 주니까 너무 힘들다.. 요즘 진짜 사는게 지옥이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이직성공하면 그넘들 얼굴안봐도되니까..그때까지만 럭키비키마인드로 살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나도 그 생각으로 철판깔고 버티고있오 럭키비키하게 이직 성공하고 싶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약 면접 본곳에서 바로 출근해달라고 하면 어떻게 해? 지금 다니는 회사에 최소 2주~한달 시간 줘야 하지 않나? 면접 회사에서 그만큼 기다려줄까 싶기도 하고 ㅠ 나도 이직하려는데 이것때문에 퇴사하고 면접 보러 다녀야 하나 고민중이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입사일자 조율할 때 어지간하면 맞춰주긴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입으로 가는것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애초에 현회사 재직 중이라 퇴사 절차 밟고 이직하겠다 하면 2주 내지 1달 사이로 저율해줌 나도 신입으로 이직할 때 3주 정도 조율해서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감사하다... 나도 그랬음 좋겠다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대기업처럼 동기들 전부 같은 날에 입사하는거 아니면 다 조율해주더라~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직했다가.. 일안맞아서 2주일하고 퇴사하고 다시밷수인데 자괴감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지금 다시 취준하고있는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옥같아서 그만뒀는데 취직이 안되서 더 죽을맛이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고생이네 ㅠㅠ 나도 맘같아선 당장 퇴사하고 싶은데 지금도 이직 잘 안되고 퇴사하면 돈도 없어서 더 지옥일 것 같아... 힘들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똑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
4:49 l 조회 3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8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
4:47 l 조회 4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
4:45 l 조회 8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6
4:44 l 조회 17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1
4:43 l 조회 9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2
4:41 l 조회 14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25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6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1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6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4
색 좀 골라쥬라……… 11
4:30 l 조회 62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6
4:29 l 조회 86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54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9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8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6
4:25 l 조회 102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6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