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9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전문대졸임 학은제 할려다가 찾아보니까 4년제취급은 방통대 더 해주길래ㅜ 혹시 다녀보거나 주변에 후기 들은사람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ㄱㅊ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전문대졸인데 이번에 방통대 넣었어! 편입해서 다시 학교 다닐 자신은 없고 직장 병행으로 하려고...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직딩…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똑같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직장 병행으로 편입해서 다니고있어! 올해 사학년 올라가~ 요즘 지원자격에 학사 써진곳 많길래 다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그래서 요즘 찾고 있었어 ㅎㅎ 방통대 야간?이야 아니면 그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통대 야간 없지 않아? 수업 있어도 다 주말일걸? 일단 가서 수업 들어본적은 없고 주말에 줌 수업 있거나 온라인 강의였어. 시험 볼때만 학교가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대충 며칠정두봐?? 연차쓰구 가어하낭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험 하루이틀! 금요일 저녁이나 토요일 일요일중에 골라야해 ㅋㅋ 난 금요일 퇴근하면 시간 애매해서 매번 토요일에 몰아서 하루만에 다 봐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졸업생.. 졸업학기에 결혼하고 출산하는 바람에 그대로 전업이긴한데 방통대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간고사 - 출석수업 저녁에 함. 여건 맞춰서 다른 지역 수업 들으러 가도 돼. 난 듣고싶은 강사님 수업 있어서 찾아가서 들음...
출석수업 못하겠으면 걍 기말 전주에 보는 대체시험으로 대신 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ㅜㅜㅜㅜ진짜 친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팁같은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의한지 오래된 교수님들 경우 4~5년치 기출만 풀어도 졸업가능...ㅋㅋㅋ
초반에 언니들이랑 친하게 지내면 언니들이 기출문제집 같은거 제본해서 챙겨줌..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대면? 수업인데 친해질수가 있나ㅜㅜ 단톡방 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단톡방도 있고 내가 다닌 곳은 언니들 주에 한번씩 모여서 공부 도와주고 그래서 많이 친해져썽.
오티 이런거 다 챙겼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12 학년 34 학년 같은 날 시험봐서 적다외 섞어서 강의 듣는것도 하나의 방법.
시험기간 좀 늘어지지만 그만큼 공부할 시간 버는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ㅊ아 진짜! 나 1학년으로 입학해서 지금 4학년이다!! 아 그리고 위에 익이 기출만 풀어도 된다고 했는데 요즘 과목바이과목이야~ 예전에는 기출만 보면 어느정도 커버쳤는데 이제 탈기출 되는중이라 학점관리 빡세게하려면 학교 책이랑 강의자료 열심히 봐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1:45 l 조회 2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
1:45 l 조회 2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3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3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5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3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1
1:44 l 조회 1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1
1:43 l 조회 10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4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3
1:42 l 조회 19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15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6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2
1:42 l 조회 15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11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4
1:40 l 조회 97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4
1:40 l 조회 14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