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나 내가 장 봐 놓으면 가족들꺼 안 남기고 지 혼자 다 먹음
식탐 겁나 많고 가족들한테 돈 1도 안 씀
먹을거 사와도 지 방에서 혼자 먹고 우리한테 하나도 안 줌
그럴거면 내가 사놓은것도 먹지 말아야지
나 몰래 다 먹어버리고
진심 정 떨어진다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엄마나 내가 장 봐 놓으면 가족들꺼 안 남기고 지 혼자 다 먹음 식탐 겁나 많고 가족들한테 돈 1도 안 씀 먹을거 사와도 지 방에서 혼자 먹고 우리한테 하나도 안 줌 그럴거면 내가 사놓은것도 먹지 말아야지 나 몰래 다 먹어버리고 진심 정 떨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