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볼게 있어소..
난 지금 한 계정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쓰고있는데
아이폰으로 아이클라우드 가입했고
폰이랑 패드랑 사진 뒤섞이는게 싫어서
아마 패드는 아이클라우드 업로드 안되게 설정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제 패드 용량이 부족하더라고..
패드에있는 영상, 사진들 아이클라우드에 넣고싶으면
아이폰이랑 패드랑 사진공유되도록 연동해야하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물어볼게 있어소.. 난 지금 한 계정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쓰고있는데 아이폰으로 아이클라우드 가입했고 폰이랑 패드랑 사진 뒤섞이는게 싫어서 아마 패드는 아이클라우드 업로드 안되게 설정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제 패드 용량이 부족하더라고.. 패드에있는 영상, 사진들 아이클라우드에 넣고싶으면 아이폰이랑 패드랑 사진공유되도록 연동해야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