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종교 포교하고 있는데
길가는데 시끄럽고 걸리적거려서
"좀 딴데 가서 하면 안되나..저런걸 누가 믿는다고"
했는데
"넌 천벌 받을 줄 알아라!!!"
"우리기 불법을 저질렀어?!!사이비야?!!!"
이러는 느낌 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길에서 종교 포교하고 있는데 길가는데 시끄럽고 걸리적거려서 "좀 딴데 가서 하면 안되나..저런걸 누가 믿는다고" 했는데 "넌 천벌 받을 줄 알아라!!!" "우리기 불법을 저질렀어?!!사이비야?!!!" 이러는 느낌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