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8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진심 개 우울해...

빡세게 공부한건 아니었지만 간당간당하다고 생각하긴했는데 쉬운걸 틀려서 기분이 드러워...하 또쳐야돼

대표 사진
익인1
엤날 생각나네 컴활 진심 징글징글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증난다 1점차라서 구리고 시험결과 2주뒤에 나와서 더 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그심정 잘 알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엑셀 69점으로 떨어졌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빡쳐 빡쳐 빡쳐 완전우울해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올해 시작할건데 몇번 떨어진다 생각하고 보래서 그렇게 생각하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당연! 필기는 바로바로 결과나오니까 여러개 쫙 잡아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내일모레 첫시험인데 걱정됨.. 필기 다음주에 만료라 떨어지면 필기부터 또해야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필기만료 지나진 마... 빨리 공부하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혹시 질문 하나만 햐도 돼?? 지금 모고 푸는데 액세스는 시간 10분 이상 남고 엑셀은 빠듯하거든ㅠㅠ? 혹시 액세스 먼저 풀고 엑셀 할수 있어? 아님 엑셀 저장하고 끝내야 넘어갈수 있어?? 첨이라 잘 모르는데 어따 물어볼데가 없어서ㅠㅠ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기 말하는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5일 날 시험치는데 ㅜㅜ 휴..화이팅하자 우리 할수있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화이팅하자ㅠㅠ 난 젤빠른거 이번주토욜 하나 잡아놨어ㅠㅠㅠ 상공회의소에 받친 돈이 얼마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너무 아깝다.. 컴활은 결과도 드럽게 늦게 나오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57 l 조회 1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
1:57 l 조회 4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ㅠ
1:56 l 조회 5
아홉수
1:55 l 조회 5
홍명보보단 황선홍이 더 잘생긴듯
1:55 l 조회 2
수납장 바구니 투명으로 할까 불투명으로 할까1
1:54 l 조회 4
와나 지금 좋아하는 분있는데 역대급으로 꿈에 많이나옴2
1:54 l 조회 10
익들아 만약 너네가 3
1:53 l 조회 11
여성전용클럽 호빠야?6
1:53 l 조회 22
미드 영드 추천해줘ㅜㅜ볼게없다4
1:53 l 조회 16
자기전에 할거추천좀1
1:52 l 조회 4
어릴땐 아빠가 가정폭력했었는데 실제로 때려서 맨발로 도망다녔고
1:51 l 조회 33
동남아 호텔 왔는데 침구류 안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데 어쩐담 1
1:51 l 조회 21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2
1:50 l 조회 55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5
1:50 l 조회 23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1
1:50 l 조회 12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2
1:50 l 조회 28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4
1:48 l 조회 33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16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7
1:4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