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9살인데 엄빠랑 같이 살거든?? 근데 부모님 주변 지인들이 왜 아직도 딸이 집에서 같이 사냐고함..꼭 자취해야하는 나이야?? 나 월급도 적은데 .. 꼭 자취해야하나 근데 내 친구들중에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애들 꽤있다..이 나이면 부모님과 같이 사는 게 이상해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나 29살인데 엄빠랑 같이 살거든?? 근데 부모님 주변 지인들이 왜 아직도 딸이 집에서 같이 사냐고함..꼭 자취해야하는 나이야?? 나 월급도 적은데 .. 꼭 자취해야하나 근데 내 친구들중에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애들 꽤있다..이 나이면 부모님과 같이 사는 게 이상해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