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못하는 이유도 어색해서 메뉴 이런거 말고
온전히 사람들 신경때문에 부끄러워서 혼자 못 먹는다
아예 혼밥 못하겠다 하는 사람 보면 저런것도 못하면 뭘하나 싶어서 이성적으로 안 느껴져
혼밥 못한다는거 잘못 됐다는 건 아니고 그냥 내 개인적으로 느끼는 점…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혼밥 못하는 이유도 어색해서 메뉴 이런거 말고 온전히 사람들 신경때문에 부끄러워서 혼자 못 먹는다 아예 혼밥 못하겠다 하는 사람 보면 저런것도 못하면 뭘하나 싶어서 이성적으로 안 느껴져 혼밥 못한다는거 잘못 됐다는 건 아니고 그냥 내 개인적으로 느끼는 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