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이 몸에서 안받고 맛도 없어서 평소에 아예 안마시는거나 다름 없는데 기분좋을때 술 마시면 어떤 기분인지 궁금함ㅋㅋㅋ 그리고 너무너무 힘들때 술에 의지해보고 싶은데 술이 전혀 안땡겨.. 한번 마셔보면 다르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
|
술이 몸에서 안받고 맛도 없어서 평소에 아예 안마시는거나 다름 없는데 기분좋을때 술 마시면 어떤 기분인지 궁금함ㅋㅋㅋ 그리고 너무너무 힘들때 술에 의지해보고 싶은데 술이 전혀 안땡겨.. 한번 마셔보면 다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