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 이거 나온 이후로 신전만 하는데 손목 아작날거 같아 플레이 시간도 3분이라 그런가 3분동안 계속 공격하고 움직여야 하니까 더 그런 듯 가끔 지겨우면 혼돈으로 넘어가긴 하는데|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 이거 나온 이후로 신전만 하는데 손목 아작날거 같아 플레이 시간도 3분이라 그런가 3분동안 계속 공격하고 움직여야 하니까 더 그런 듯 가끔 지겨우면 혼돈으로 넘어가긴 하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