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0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나도 모르게 도로주행중에 핸들 잡을때 오른손에 힘이 들어가더라고 

근데 그렇게 되면 차체가 오른쪽으로 쏠리잖아 실제로 이것 때문에 차선 넘어갈뻔한 적도 많아서 고쳐야하는데 잘 안 고쳐지더라고 강사님이 그것때문에 핸들 잡아주시는 경우도 많았고

도로주행할때 이런 경우 겪어본 익들도 있어? 있다면 왜 자꾸 오른손에 힘이 들어갈까 그리고 어떻게 고쳤어? 

대표 사진
익인1
원핸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면허따고나서 일단 고려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강사가 좀 오바해서 잡는 경향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걸쳐놓는정도로 올려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쳐놓거나 가볍게 잡는게 맞는데 운전하다보면 긴장한건지 어느새 꽉잡고 있더라고 어쩔 수 없는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
0:52 l 조회 1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1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1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
0:52 l 조회 1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6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1
0:51 l 조회 4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
0:51 l 조회 16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6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19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8
간호학과 후회(?)4
0:50 l 조회 8
패고 좀 살려줄 익....🙏 6
0:50 l 조회 19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3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27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17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나 곧있으면 첫 월급받는데 보통1
0:49 l 조회 11
카뱅아 진짜 피말리는거 보고 싶어서 이래?
0:49 l 조회 25
찜질방 숙박하려면 야간+주간요금 둘다 내야해?
0: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