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상하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자기 과 사람의 정신병력 소문 내거나
자기가 싫은 애 대놓고 꼽주거나
자꾸 인성 빻은 남 무시하는 발언 하거나
남 통제 조종 하고 그러는데
걔 옆에 계속 사람이 붙어있는 이유는 뭘까? 내가 너무 도덕적 기준이 높은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
|
나만 이상하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자기 과 사람의 정신병력 소문 내거나 자기가 싫은 애 대놓고 꼽주거나 자꾸 인성 빻은 남 무시하는 발언 하거나 남 통제 조종 하고 그러는데 걔 옆에 계속 사람이 붙어있는 이유는 뭘까? 내가 너무 도덕적 기준이 높은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