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7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지금 너무 오래 기다려서 기억이 안나 잠실만 가본 것 같기도 하고...... 구장마다 다르던가.. 
대표 사진
신판1
팀바팀일 것 같은데 우리는 주말경기만 티링에서 예매함! 평일은 무료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유료입장하게되면 기존 예매처,자회사어플이엿던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함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마 Nc,롯데만 어플이였던거같고 나머지는 티링,인팤 쓰던데서 했던거같아...! 확신은 안서니까 작년 시범예매처 함 확인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 작년에 nc 그냥 들어가서 봤는데 평일이라서 그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평일은 무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일 누가 올라오시는걸까
16:48 l 조회 2
뚱냥이랑 뚱곰이 춤 잘춘다
16:47 l 조회 8
큠현상 두지우가 정배지? 그리고 갸 핫도그4
16:41 l 조회 110
진짜 도리네는 너무해7
16:41 l 조회 106
아 얼라들이 좋아
16:39 l 조회 22
?? : 요 잔디밭에 아무도 없어
16:36 l 조회 64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2)14
16:35 l 조회 257
빅3 가지고싶다
16:34 l 조회 54
오늘 등말소9
16:33 l 조회 144
이승원 완전 선발감이라는데
16:26 l 조회 104
이러면 진짜 4번째가 누가 될지 좀 궁금하다.. 6
16:25 l 조회 208
근데 왜 꼭 두지우일꺼라 확신해? 24
16:25 l 조회 341
어쩌다 동주선수 어릴 때 사진 주웠는데 진짜 그대로 컸네 ㅋㅋㅋ2
16:23 l 조회 154
만약에 지우 학생이 무지네로 간다면 9
16:21 l 조회 277
그러면 무지네는 또 좌완 수집하는게 되겠네 1
16:20 l 조회 110
어두운색 유니폼을 사야하는 이유... 1
16:19 l 조회 88
혹시 갈맥네 원중선수 헤어제품 뭐쓰는지 정보 나온거 있어?1
16:17 l 조회 21
난 올해 좌석마다 직관승률이 너무 차이남3
16:17 l 조회 39
엘지우!12
16:16 l 조회 279
근데 원래 해외 진출 안 하면 미리 알려줘야 하는게 국룰이야?11
16:14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