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려와 뭔 질문을 해도 네.. 네.. 이러는데 진지하게 장애인인걸까..? 세번 연속으로 와서 마지막껀 걍 끊고 코드 뽑았거든? 근데 몇시간 있다가 다시 꼽았는데 또 전화왔어 그냥 퇴근하기 전까지 빼놓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
|
걸려와 뭔 질문을 해도 네.. 네.. 이러는데 진지하게 장애인인걸까..? 세번 연속으로 와서 마지막껀 걍 끊고 코드 뽑았거든? 근데 몇시간 있다가 다시 꼽았는데 또 전화왔어 그냥 퇴근하기 전까지 빼놓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