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결과 나온다고 알려주진 않고 언제부터 근무하게 될거다 알려준 곳 있는데 연락 계속 없으면 탈락인건 알겠는데 떨어지면 떨어졌다고 연락이라도 줬음 좋겠음....혹시 이런 회사들 많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