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중순에 혼자 도쿄 여행 가려고 비행기 끊어놨거든 근데 경비 마련하려면 앞으로 쿠팡도 한두번 더 가야되고 지금 한달 째 약속 최소화+약속 없는 날은 무지출 중인데 배달러버인데 배달 안 시켜먹으니까 개괴로움 ㅠ….. 첫 혼자여행이라 기대되긴 했는데.. 너네라면 어케 할래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3월 중순에 혼자 도쿄 여행 가려고 비행기 끊어놨거든 근데 경비 마련하려면 앞으로 쿠팡도 한두번 더 가야되고 지금 한달 째 약속 최소화+약속 없는 날은 무지출 중인데 배달러버인데 배달 안 시켜먹으니까 개괴로움 ㅠ….. 첫 혼자여행이라 기대되긴 했는데.. 너네라면 어케 할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