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4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3월 중순에 혼자 도쿄 여행 가려고 비행기 끊어놨거든 근데 경비 마련하려면 앞으로 쿠팡도 한두번 더 가야되고 지금 한달 째 약속 최소화+약속 없는 날은 무지출 중인데 배달러버인데 배달 안 시켜먹으니까 개괴로움 ㅠ….. 첫 혼자여행이라 기대되긴 했는데.. 너네라면 어케 할래
대표 사진
익인1
왜 돈 없는데 여행을 계획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학생인데 지금 아니면 봄에 또 이렇게 여행 갈 기회 없을것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도쿄 물가도 비싼디 ㅠㅠ 나라면 쿠팡간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참아야돼.!배달음식 참고 쿠팡 한 두번이면 괜찮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소 수수료 아까워서라도 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런식으로 생각하면 해외여행은 이제 아예 가게 될 수 없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까지 혹사시키면서 여행갈거면 난 안 갈듯 휴학생이면 나중에 취업하고 연차 써서 여유로울 때 다녀와도 충분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참고 갈듯 첫 해외여행인데 방학이라 약속 줄이기+배달음식참기+쿠팡 한두번 이걸로 되면 갈만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는 참을만한데 쿠팡도 한두번 금방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달에 갔는데 넘 좋았어 🥹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도쿄타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라면 쿠팡 간다 이미 비행기 끊은 이상 가보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행도 갈수있는 타이밍이 있어ㅜㅜ 나중에 갈려거하면 여건이 안될 확률이 많자나 이왕 가기로 결심한거 떠나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미 참은거 아까워서라도 다녀왕 해외여행은 한번 맘먹었을때 가야해 아니면 언제갈지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막상 가보면 참은거 잘햇다구 느낄걸~ 가서 배달음식보다 맛난거 먹구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비행기 표 잡아놓고 고민하다가 멘탈적으로 좀 우울한 상태로 결국 갔었거든? 근데 그동안 갔던 여행중에 제일 재밌었어 뭔가 더 열심히 살고싶어지고!! 다음에 도쿄랑 후쿠오카 또 가보고싶음 난 진짜ㅊ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참아 참아서 꼭 가 음식은 사라지지만 여행은 기억에 계속 남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가보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행 한번 갔다오면 그깟 배달음식 몇번 참길 잘했단 생각들걸.. 배달음식이야 쓸데없이 비싸고 몸에 좋지도 않은거, 먹고나면 남는것도 없는데 여행은 너무 소중한 추억, 경험이 돼서..
새롭고 낯선 환경에서 보내는 시간이 리프레쉬 되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쿠팡을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쿠팡 두번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가는 거 추천 어차피 이번에 안가면 또 가고 싶은 생각 들 것 같음 그리고 여행 준비 겸 건강 챙긴다는 생각으로 배달 음식 버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라 쿠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쿠팡 ㄱㄱ 언제 또 그렇게 혼자 여행을 가보겠어 마음 먹었을때 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목금토 도쿄 혼자 다녀왔는데 진짜 행복했어!!! 더워지기 전에 가보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도쿄 혼자 여행 좋더라 오다이바 꼭 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쿠팡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이 어릴때 도쿄같은 대도시 다녀와바 진심 개재밌음 좀만 더 힘내자 저녁에 시부야스카이에서 야경보고 마무리로 도쿄타워에서 사진 찍는 그날을 위해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행가려고 스스로 돈 벌어보고 돈도 아껴보고! 그것도 다 경험이고 남는게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쿠팡뛰고 여행가게 우리 파이팅냐 하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라면 참고 가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감 휴학을 뉴려야도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여행 안갈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같음 도쿄말고... 후쿠오카나 삿포로 갈듯... 돈 죔이라도 애낄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렇게 가는것도 추억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첫해외여행인데다 큰맘먹고 준비한걸 취소하면 다음에도 비슷한 이유로 자꾸 미루게 되드라ㅠㅠ
나는 그렇게 미루다 학생때는 못가고 졸업하고 갔오 ㅎ 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행은 시간 될 때 가는 게 맞지
나같음 쿠팡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미 예매다한거면 취소 수수료가 아까우니까 쿠팡 몇번더 하고 도쿄 가 그러다가 진짜 평생 해외여행 못 간다? 물론 안 가도 되긴하지만
혹시 예매 아직 덜 한거면 후쿠오카도 ㄱㅊ
난 도쿄 살고있는데 3월 중순이면 좀 쌀쌀하고 벚꽃 필 시즌이라 볼 거는 많을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쿠팡을 세네번 가고 배달음식도 조금씩 시켜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라면 다녀옴 쓰니랑 상황이 비슷하진 않지만 걍 내경험인데 안친한친구랑 기분좋아서 잡은 해외여행 전날까지 진짜 가기 싫었는데 막상 가니까 재밌었고 다 추억으로 남더라 다녀오는거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3이 봤을때 03이랑 04차이 나보여?
1:19 l 조회 1
어릴적 집에서 놀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어...
1:19 l 조회 1
인스타 꼬박꼬박 하는데 스토리는 안보는 사람들
1:19 l 조회 1
윗집 너무 시끄러움
1:18 l 조회 1
파묘 때문에 오늘 신당가서 굿은 아니고 치성드렸는데
1:18 l 조회 1
ESTJ 여익 있어?
1:18 l 조회 2
일본 여자애들 보통 뭐 조아하려나
1:17 l 조회 2
나 모공에 피지 엄청 많고 블랙헤드 있고
1:17 l 조회 2
저녁 7시쯤 자고 일어나면 저녁에 안졸리면
1:16 l 조회 2
근데 왜 어플로 이성 만나는 사람들 있잖아 거기에 사진은 다 존잘존옌데 백퍼 보정이겠지?2
1:16 l 조회 6
ㅂㄹ안친한사람이랑 계속 연락하는게 너무 귀찮음2
1:16 l 조회 12
자기싫엉1
1:16 l 조회 7
여기 망고킥 먹어본사람 있어?
1:16 l 조회 5
커뮤를 며칠동안 끊었더니 머릿속이 굉장히 정갈해졌음4
1:15 l 조회 16
35살에 회계사되면 결혼도 가능해?1
1:15 l 조회 13
내일부터 2주간 같은건물서 알바하는데 밥 어케 돌려먹지
1:15 l 조회 7
요새 이런 목걸이 다 20마넌 정도 해..? 2
1:15 l 조회 36
와 짝남 대기업 붙음...더 멀어진다....
1:14 l 조회 56
그 왜 성형외과에서 찍은 비포 사진이 아이폰 후면카메라보다 더 잘나오던데1
1:13 l 조회 12
담배 술마실때만 가끔 피는 사람 없나
1: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