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ㅇㅇ학교 ㅇㅇㅇ입니다 이런거ㅜㅜ 어차피 앞에 문항있어서 내 학교 학과 다 밝히는데 또 적을 필요가 있을까? 질문은 자기소개와 지원동기를 작성하세요인데 글자수 제한 땜에 고민중임.. 300자 내외로 적어야하는데 저 한문장만 빼면 315자라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저는 ㅇㅇ학교 ㅇㅇㅇ입니다 이런거ㅜㅜ 어차피 앞에 문항있어서 내 학교 학과 다 밝히는데 또 적을 필요가 있을까? 질문은 자기소개와 지원동기를 작성하세요인데 글자수 제한 땜에 고민중임.. 300자 내외로 적어야하는데 저 한문장만 빼면 315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