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55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또 불면증 도짐 ㅋㅋ... 1년만에 백수 탈출인데 벌써부터 스트레슨가봄 일 다닐때도 스트레스 때문에 불면증 오졌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 자기전에 담날 시달릴 생각하면 넘 스트레스라 잠 못잠 휴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말이 이러고 출근하면 개피곤하단 말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뭐야 너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담달부터 출근해? 걱정돼 미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이번달 중반말 정도 예정인데 지금 혓바늘남 자꾸 잠 설치고 첫직장이라고 스트레스받아서 잠도 못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에바 혓바늘 진짜 거슬리고 아픈데 첫직장이구나 개떨리겠다... 벌써부터 스트레스 받으면 어쩌잔 거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에서 일을 덩구녕같이 처리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 다 물어봐야지 알려주는데 안 물어봐도 알려줘야할 걸 내가 다 물어봐야하니까 답답해서 미치겠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그런거 개싫어... 같이 일할거자나요... 좀 미리미리 알려달라구 ㅠㅜㅜㅜㅜㅜㅠㅠㅠ 나 24일에 잠깐 가서 일하는 건 아니고 배우기로 했는데 일부러 바쁜 날 부름 ㅋㅋ... 씨 그거 수당 주지도 않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수당 주지도 않을거면서 부르는거 짱싫어.... 우린 급한 자리인데도 지금 일을 이렇게 한가히 하고 계신다... 어쩌잔건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 얘기하니까 갑자기 배 아프다... 퇴사 말리네... 나는 전직장 재취업이야 지원하고 싶은 곳도 없구 조건도 여기가 괜찮아서 이번에 직원 그만둔다길래 연락와서 하겠다고 한건데 뭔가 급후회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다녔던 직장을?! 진짜 제대로 불면증 올만했네..................... 나는 지금 연봉 협상때문에 기다리고있거든 좀 꽤 많이 기다려달래서 지금 2주째 기다리는중 휴가라고 생각하고 지금을 즐길려고 ㅠㅠ 향후 몇년은 못즐길테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돈이라도 마니 주면 조켄네...^^ 진짜 놀 수 있을때 쉴 수 있을때 즐겨야해... 더 놀고 싶다... ㄹ일 하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우리같이 지금을 즐기자 지금이 최선이다 월급받으면 그날하루는 기쁘겠지만 한달에 한번뿐이잫ㄴ아 ㅠ.ㅠ
그래도 이번추석도 거의 10일이나 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진짜 지금이 최선이야... ㅇㅈ 월급 받으면 그날 하루만 기분 좋음 그리고 다 빠져 나가지...ㅋ 하 방금 캘린더 보고 왔는데 기분 좋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추석까지 거의 7-8개월남았나? 그때까지만 좀 고생하면.... 추석때 팽팽 쉬고 다시 일할 수 있으니까
또 근데 장기적으로 쉬어버리면 문제가 일할 때 너~~~~~무 하기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때까지 열버 갈겨... ㅇㅈ 명절이랑 헤어지고 미련 철철 남은 전애인됨 로또나 당첨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ㅜㅜ 이번 로또 당첨금 얼마더라 세후 15? 16? 이었던가 그랬던거같은데 당첨자가 진짜많았음 다 나눠서 저정도
좋은 꿈 꿨을때 샀어야했는데 엄마한테 신나서 말했다가 꿈 날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좋은 꿈꾸면 말하면 안됨 당장 로또 사야지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좋은 꿈꿨다고 말하면 절대 말하지 말라고 함 진짜 로또 누가 당첨되는 겨... 개부러워 연금복권되는 사람들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는 최고로 잘 당첨된게 5만원이었는데 대체 1등 2등 되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거지.... 그 미국인가? 무슨 볼 복권있잖아 이름 기억이 안나네 나 그거 당첨되고싶어 ㅠㅜㅜ쿸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구 ㅠㅠ 일단 최대한 받지말구 남은 기간동안 신나게 놀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고마워... 남은 기간 신나게 놀아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입했으면 26살에 대학생인 사람 많겠지?
0:33 l 조회 3
깡돌이 사랑해
0:33 l 조회 2
자기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이유가 있어? 1
0:33 l 조회 14
미래에 우리 언니랑 결혼할 사람 불쌍해 (더러움주의
0:32 l 조회 7
다들 아랍상은 안좋아하고 두부상만 좋아하는듯 한국인들은5
0:32 l 조회 8
자기가 재능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어??1
0:32 l 조회 6
첫 연애가 첫사랑이 아닐수이써??1
0:32 l 조회 6
베란다가 마당같은 역할을 해준다고 하잖아 오늘 좀 실감했어
0:32 l 조회 4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2
0:32 l 조회 18
좋은 아빠, 남편인 척하는 팀장...1
0:32 l 조회 9
방문교사 해본익있어??
0:32 l 조회 2
일하다가 시비 걸렸는데 이거 어떻게 잊어?
0:31 l 조회 5
짝남한테 잘자라고 하려다가 오타나서 자라 이럼 ㅋㅋㅋ쿠ㅜㅜ
0:31 l 조회 7
알바할때 1년 일한다하고 그 전에그만두는 애들 많음?2
0:31 l 조회 8
반반육아는 이거임
0:31 l 조회 7
연애한지 1주일 됐는데 벌써 식은 거 같아 ㅋㅋㅋ
0:31 l 조회 9
태국마사지사들은 1회에 얼마벌어? 건전샵말이야1
0:30 l 조회 8
괄사 하는 애들아1
0:30 l 조회 7
기타 여자들아 여친 왜 화난거야? 22
0:30 l 조회 32
국수해먹었어
0: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