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79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
이 글은 1년 전 (2025/2/13)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는 38인치

나의 허벅지 둘레는 누군가의 허리둘레다..
대표 사진
익인1
허벅지보다 엉덩이가 대박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에 무게 엄청치면서 운동했어서 그런가…. 근데 사실 원래도 엉덩이 큰편이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몸매 개 쩌는데 그건 비만이 아님.. 축복받은 유전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목도 통자 발목이야ㅠㅠㅠㅠㅠ 팔목은 진짜 가늘은데 왜 이럴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너 팬티 뭐입어??ㅠㅠㅠ 이런거 물어봐도되나 ㅠㅠ100사이즈사면 너도 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반 팬티 안입어…..못입어 심리스라고 자국 안남는다고 해서 산 팬티들 다 자국 남아서 무조건 티팬티 입는다 진짜 편해 티팬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면팬티입고싶은데 죄다껴..ㅠㅠ티팬티가 답이야? ㅠ 근데 티팬티는 시도를 못하겠어..ㅠ 댓달아줘서 고맙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면팬티는 절대 못입어 100 입어도 살튀어나와서.. 티팬티 적응되면 진짜 편한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입장벽이..............나한텐 너무 높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허리 23.5
엉덩이 37
허벅지 21.5
비슷하네 나랑 ㅎㅎㅎㄹ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랑 비슷하닼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 좀 빠지면 익인이랑 거의 똑같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벅지가 더 얇아지먄좋겠음 ..ㅎㅎ ㅠㅠㅠㅠㅠ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한 19인치만 돼도 소원이 없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 축복받은유전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 왜….. 장점이라고는 잘 안넘어진다는 거밖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덩이 큰거너무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다 외국언니 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허허 근데 허리가 길어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엇 나랑 비슷해 나도 허리 24 엉덩이 38
허벅지는 19이긴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이 팬티 추천함!!!!!! Xl는 첨엔 좀 끼는데 몇번 입고나면 딱 편하게 늘어나고
2xl는 첨엔 딱 좋은데 나중엔 살짝 큼
싸고 편하고 사이즈 맞고 최고의 팬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얇은 바지위로 티는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깅스에는 좀 티나 그냥 바지들은 문제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깅스에는 당연히 티팬티라 상관없구 한번 사볼게ㅠㅠ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은 스트레스겠지만 좀 기다려봐
끝장나는 몸매야~
나이들면 다리가 슬림해져서 예쁘게 굴곡져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슬림한 다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시간이 좀 오래걸려
어케 아냐고? 내가 곧 마흔되는데 30대 중반쯤 되니까 빠지더랑ㅠ
대신 매년이 리즈시절이니까
즐겨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이나 더 남았다 ㅎㅎㅋㅎㅋㅎㅋㅋㅋ 즐길게요 언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궁디 41인치 허벅지 23인치 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쩐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지 입으면 허리 남아돌아서 짜증남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덩이에 맞추면 허리가 너무 크고 허리에 맞추면 골반에서 안올라감ㅎㅋㅎㅋㅎㅋㅋ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
9:04 l 조회 2
라식 진짜 최고다..
9:04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3
9:03 l 조회 16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1
9:03 l 조회 12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1
9:02 l 조회 13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3
9:01 l 조회 13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16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17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5
9:00 l 조회 30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9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7
8:59 l 조회 38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50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6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6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2
8:57 l 조회 30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8
8:57 l 조회 64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56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1
8:56 l 조회 46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