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메가도스 복용이 좋다길래 최근에 시작했는데
가루 1포 한번에 털어넣긴 너무 시큼해서
반씩 나눠서 입에 좀 머금고 있다 삼켰는데
입천장이 왤케 따끔거리지
빈속에 먹으면 속 쓰린것처럼 입 안에서도 통증이 있네?
원래 그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5/2/14) 게시물이에요 |
|
비타민C 메가도스 복용이 좋다길래 최근에 시작했는데 가루 1포 한번에 털어넣긴 너무 시큼해서 반씩 나눠서 입에 좀 머금고 있다 삼켰는데 입천장이 왤케 따끔거리지 빈속에 먹으면 속 쓰린것처럼 입 안에서도 통증이 있네? 원래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