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2살 차이인 덩생이지만 난 졸업반 나이인데
동생은 이제 대학 들어가거든
얘가 워낙 나보다 작고 우리집 막내... 애 같은 느낌이어서
내 옷 골라서 코디해주고, 내 가방 들리고, 내 신발 신겨서 화장까지 시켜놓으니까 생각보다 더 예뻐서 당황스럽고 다 큰 것 같고 그르넹
| 이 글은 1년 전 (2025/2/21) 게시물이에요 |
|
고작 2살 차이인 덩생이지만 난 졸업반 나이인데 동생은 이제 대학 들어가거든 얘가 워낙 나보다 작고 우리집 막내... 애 같은 느낌이어서 내 옷 골라서 코디해주고, 내 가방 들리고, 내 신발 신겨서 화장까지 시켜놓으니까 생각보다 더 예뻐서 당황스럽고 다 큰 것 같고 그르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