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문득 궁금한데..
나는 남자고 업무 중 중요한 미팅 있을 때 수염자국 가릴려고
비비크림을 바르는 경우가 있거든..
비비크림이 색조화장급이 되는지는 모르겠다만..
아무튼 비비크림 바르면 그날 다음 날에 피부 뒤집어지더라고.
내가 피부가 건강한 편이거든?? 건성도 아니고 지성도 아니고,
그냥 적당한 편인데,,
나같은 피부도 겨우 비비크림 바른다고 피부 뒤집어지는데..
하물며, 여자들은 일주일에 4~5일은 화장하잖아..
그럼 피부가 얼마나 상할까..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여자들도 여자끼리 이런 공감대 있어??

인스티즈앱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