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74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9
이 글은 1년 전 (2025/2/23) 게시물이에요

막 엄청 높은건 아니고..적당히 있는편같은데

코가 넘 안 이뻐

앞모습 진짜 코 커보이고(애초에 코가 큼)

옆모습은 그나마 나쁘지않은거같은데

콧구멍도 크고 앞에서 보면 더 커보여서 진짜 콧볼축소랑

코 연골 묶고싶음

코 이쁜애들 짱 부럽다 그리고 코가 작은것도 댕부러움

[잡담] 코가 높은거같은데 안 이쁨 | 인스티즈

뭔가 코 선??뼈대 부분 두꺼운거보이지

하... 요즘 지나가는 사람들 코 보면 이쁜코여서 짱..부럽다

코 수술 무섭고 돈 없어서 할 일은 없다만

사진볼때마다 짜증남ㅠ 자고일어나니 이쁜코되면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쁘다해줘서 고마워
그나마 이 사진이 셀카버전이라서 그런지 이쁘게 나온거고 후면은 코가 퍼지고 그래서 안이쁘더라고..
근데 내가 여기서 코 하면 분명 또 다른곳 마음에 안든다고 건들다가 이상해질거같아서 안하려고ㅠㅠ마음을 가다듬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니까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콧구멍이 좀 커보여서 그런거아냐? 콧대자체는 짐짜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콧구멍 진짜 커
대화할때 콧구멍도 벌렁거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정한 벌렁코가 뭔지 함 보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뿌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콧구멍은 어쩔 수 없음 걍 사진 찍을때 흡 하고 빨아들여 그러면 콧구멍도 작게나오고 콧볼도 쪼끄매짐 그리고 콧대는 일부러 두껍게 섀딩하기도 함 그래야 비율 맞는 사람도 있어서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고마워 팁으로 알아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측절개 콧볼축소해 나도 코 높은데 콧구멍 커서 복코라 착각하고 살았다가 하고 광명 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쁨 손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뼈대 두꺼운건 어쩔수없음 하더라도 큰수술될거야 만약 하고싶으면 콧볼축소 수술이라도 해 근데 비추한다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터치할게 위험한것도 알고 그래서 안 하려고하는데
이쁜 사람들보면 부러워서 나도 모르게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ㅠ
그리고 쌍수 한번 하니까 더 수술이 쉽게 느껴진듯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술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 개이쁜데 뭔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콧볼축소해서 콧구멍 작아졋는데 못생겨졌어 조화가 최고야 신중해야 해 넌 코도 높아서 진짜 예쁘다 안하길 추천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조화가 중요하더라 ㅠㅠㅠ 익인이 이쁠거야 스트레스받지마
나도 내가 했을때 조화깨질거같아서 안 할거고, 안하려고하는데 가끔씩 길거리 돌아다니다보면
너무 이쁜사람들이 많아서 자꾸 아 하고싶다 이런 생각이 드는거같아
나중에 소방쪽 하고 싶어서 나중에 일하다가 코 다치면 그때 수술하겤큐ㅠ 지금은 미용목적이니 쉐딩으로 하고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그럴게!! 마자 그런 생각 들 수 있다 생각해 하지만 진심으로 그런 걱정 안 해도 될 만큼 쓰니 코 진짜 예뻐! 정말정말 잘 생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헉 익인아 혹시 왜 콧볼축소했는데 못생겨졌는지 물어봐도 돠?! 어디서 조화가 깨져?ㅠㅜ 나 너무너무 하고싶어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찝힌코 됐어 ㅠㅠ 그리고 갠적으로 콧볼축소가 아니라 걍 콧구멍 축소느낌ㅋㅋㅋㅋㅠㅠㅠ 얼굴 전체적으로 봤을때 코가 어색하게 생겼어 잘된 사람도 있고 티 안나는 사람도 있지만 망한 사람도 많아... 이거 복원도 안돼서 정말 해야 되는 케이스 아니면 진짜 비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 예뻐!!!!! 진짜 제발…내가 너처럼 생겼으면 수술 안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쁜디.. 스트레스면 쉐딩 조지자 근데 예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도 충분히 예쁜데 자신감 가져… 멀쩡한 얼굴에 뭐하러 부작용 감수하면서까지 성형생각하는 거 이해안된아… 너무 외모 정병갖지마 진짜 충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쁜뎅 니가 니 코라서 부자연스럽게 볼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안건드는거 추천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화나네 코 진짜 이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콧구멍을 좀 줄여야될듯 콧볼이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쉐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뻐 콧볼 축소 진짜 함부로 하는 거 아님 코수술보다 비추야 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콧볼 축소 왜 비추하는지 알려줄 수 있어... ? 나 하려고 하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콧볼은 복구가 안돼서 그럴걸..? 콧볼 너무 많이 잘리면 어케 할 방법이 없음 흉도 흉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글쿠나 ㅠㅠㅠ 콧망울이랑 콧볼 너무 커서 진짜 진지하게 하려고 하고 있었거든.. 신중히 선택해야겠다..하긴 실리콘을 넣으면 빼낼수라도 있지 한번 잘려나간 콧볼은 어떻게 할 수가 없구나..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콧볼축소 하지말라는거 많아서 애초에 하고싶긴해도 안 할 생각이긴했어
고마워 앞으로 내 얼굴 자체에 만족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예쁜데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아주 살짝만 건들면 더 이뻐질 코긴한데 솔직히 지금도 엄청 이쁜 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ㄹ 나랑 고민 똑같다 옆에서 봤을 땐 그닥 낮은 건 아니고 나쁘지 않은데 앞에서 보면 걍 복코에 콧구멍도 커서 퍼져 보여서 콧볼 축소랑 코끝하고 싶음ㅜㅜㅜ 코 예쁜 사람 보면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내 마음을 이해해주다니ㅠㅠㅠ
옆에서 봤을땐 낮은게 아닌데 정면은.. 코가 엄청 넙대대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개부러운데 나는 볼드모트야ㅠㅠ 쓰니 코가 누군가에게는 진짜 필요한 코란거잊지마 너무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코 이쁜데...?유튜버 ㄷㅏ 예님 알아?거기 코쉐딩 영상있는데 진짜 한번 따라해봐 나도 코 창조하고 다님 메이크업으로 츙분히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ㅜ어 쉐딩 연습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코랑 바꾸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굴이 짝아서 코가 상대적으로 커보이는 거 아녀? 진짜 이쁜 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코만 보면 예쁜 코야 다른 이목구비에 비해 크거나 길면 남상으로 보이기 쉽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진않은데 크고 퍼져서 멀리서 찍으면 또 콧대는 없어보이고 콧구멍만 사진에서 보이더라고.. 그게 스트레스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때문에 그러는지는 알겠음 약간 아래쪽으로 퍼지는 느낌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그냥 사진만 보면 와.. 코 높다 이 생각 밖에 안들고 손대는거 넘 아까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아래쪽으로 퍼져
사진찍으면 콧대는 안 나오고 콧구멍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물로는 코가 다르다는데 실물이 나은거맞으면좋겄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콧축 ㄱㄱ진짜간단한수술임 나도 하고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코 앞모습을 보여줘 나도 코높아서 콧구멍 넓은줄알았는데 사람들이 코 양옆사이즈가 작다고했어 앞모습을 봐야해 옆모습은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앞은 이럼
딱봐도 얼굴에서 코가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엇 근데 코 큰 건 맞는데 안 이쁜게 큰 느낌이 아닌데?? 오히려 얼굴 조화랑 잘 맞으면 되게 이쁠 듯 배우 느낌이야
딱 코만 봤을 때도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지하게 이쁘고 내코보다 백배나음 나도 옆은 괜찮은데 정면이 별로인 코거든.. 코수술 40도 올렸었는데 지금이 예쁘다고 수술하지 말라는 댓글이 많았지만 마음에 안드는건 어쩔수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연예인할거라던가 코가 너무 못생겨서 정병생겨서 우울증으로 정신과진료 3년 받은거 아니라면 수술할 생각 하지 마… 진짜 굳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넓고 두꺼운 코 중엔 예쁜 편이긴 해 꼭 작고 얄쌍해야만 예쁜 코는 아니니까 ㅇㅇ 위에 정면 사진도 봣는데 드라마틱하게 바뀌진 않아도 마음에 안 들어하는 부분만 잡을래도 코 끝 묶고 콧볼축소 + 보톡스 정도는 얘기 나올 거 같은디 여기서 절골이랑 코끝 연골 삽입하는 거는 선택이고... 근데 굳이 수술 추천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슬프긴하지만 수술안하고 이쁘게보려고
이제 쉐딩연습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근데 코 자체는 진짜 예뻐익인가 콧대가 예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코 큰게 부러운데 내가 엄청 작아서ㅠ 큰게 나아 차라리ㅠ 작은 건 수술도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기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진짜로 이쁜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이쁨 제발수술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선생님 너무 예쁘게 생기셧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거 왜 갑자기 또 올라오지
며칠전 글인데 댓글이 달려..
나 이쁘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쁜데? 수지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뭐야 너무예쁜코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기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심 기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코 이쁜데 괜히 건들였다가 구축되서 개고생하지말고 코쉐딩 연습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예쁘니깐 쓸데업ㅎ는 걱정말고 수술하지마 진짜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용코라 화장으로도 안됨 쓰니는 쉐딩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쉐딩으로 커버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수술 ㄴ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예뻐,,,, 너가 내 주먹코를 봐야 네 코에 감사하며 살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예쁜데???? 대체...왜... ?? 예쁘다는 얘기 듣고 싶었던거면 예쁘다고 해줄게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엥 걍 예쁜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쁜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너무 예뻐서 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보이는 사진으로만 말하면 쓰니같은 코가 콧볼축소에 제일 최적화된 코 같은데... 보통 콧볼축소 망하는 이유가 콧대 없는 복코, 코끝이 뭉툭하고 콧구멍이 큰 게 아니라 살이 두꺼워서 복코인 사람들이 복코개선하려고 수술했다가 더 답답해지고 둔해보이는 건데 쓰니는 콧대도 있고 코끝, 콧볼 피부가 두꺼운 게 아니라 그냥 진짜 콧구멍만 좀 넓은 거라 이런 코가 콧볼축소 성공함.. 물론 병원은 잘알아봐야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제발 건드리지마 지금 그대로 진짜 이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다만 너가 뭐가 불만인지는 알거같음 코높이 전체적인 코크기 코길이 이런건 다 너무 이상적이니까 윗댓말대로 콧볼축소를 알아보면 될것같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돈있음 성형해 인생이 달라질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근데진짜이뻐ㅋㅋ나같으면손안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높고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오우 코 넘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코가 높으면 기본적우로 구멍이 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넘 이쁜데 콧구멍 벌렁거리는게 신경쓰이면 거기에 보톡스 맞아보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짱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근데
진짜 예뻐.. 신경 안써도 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하.. 기만이다. 코 개이쁘니까 고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왜 스트레스인지 알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기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만족하고 살아 이쁘니까 건들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코 이뻐!! 하이라이터만 잘 바르면 차이 엄청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기만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이런글어떠세요에서 에프터 사진인줄 알고 들어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
8:26 l 조회 1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1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1
주린이 제발 도와줘
8:25 l 조회 1
메탈시계좀 골라주라!!!
8:25 l 조회 1
월루 때문에 독서량 강제증가함
8:25 l 조회 1
9시까지 가야되는 직장인 지금 인남!!
8:25 l 조회 1
알바인데 당일 퇴사 사유 에바야?
8:24 l 조회 1
이탈리아 남자들이 그렇게 로맨틱해??
8:24 l 조회 1
뒷모습인데 40
8:24 l 조회 1
하닉 삼전 1주씩만 사놓아볼까
8:23 l 조회 1
버거킹 시푸드 버거 맛있니? 신메뉴래
8:23 l 조회 3
나 핸드폰에
8:22 l 조회 7
엔터 진심 하루에 퇴사 4-5명씩함4
8:21 l 조회 24
아침에 커피샵 2개 ㅋㅋㅋㅋㅋ
8:20 l 조회 16
키움 ELB 어떤거 같음?? 연5프로2
8:20 l 조회 6
신혼집 매매? 전세? 내가 고집부리는건가8
8:20 l 조회 12
국장 폭락하는거 보면 무섭다 ㅋㅋ
8:20 l 조회 23
출근했는데 배가 너무 고픔4
8:19 l 조회 13
현실적으로 28살까지 취업안한사람많어?..4
8:1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