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엄청 높은건 아니고..적당히 있는편같은데
코가 넘 안 이뻐
앞모습 진짜 코 커보이고(애초에 코가 큼)
옆모습은 그나마 나쁘지않은거같은데
콧구멍도 크고 앞에서 보면 더 커보여서 진짜 콧볼축소랑
코 연골 묶고싶음
코 이쁜애들 짱 부럽다 그리고 코가 작은것도 댕부러움
![[잡담] 코가 높은거같은데 안 이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3/16/af023d18e046f37801ee8981f3cf8c9b.jpg)
뭔가 코 선??뼈대 부분 두꺼운거보이지
하... 요즘 지나가는 사람들 코 보면 이쁜코여서 짱..부럽다
코 수술 무섭고 돈 없어서 할 일은 없다만
사진볼때마다 짜증남ㅠ 자고일어나니 이쁜코되면좋겠다

인스티즈앱
아내의 더러운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