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잡담] 바늘이야기 수편기 클래스 레이어드 스커트랑 비슷하게 손뜨개로 떠볼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6/11/f2cdcb1addbd55de3b64e2ce29a5fe16.jpg)
요 디자인인데 3~4mm 정도 바늘 굵기 쓰시는 것 같거든
원작 실도 좋은데 약간 무난한 디자인이니까
![[잡담] 바늘이야기 수편기 클래스 레이어드 스커트랑 비슷하게 손뜨개로 떠볼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6/11/03fde795bda8072dfb794f1cd8e406a4.jpg)
요 실로 떠볼까 하고ㅋㅋㅋㅋㅋ... 혼자 계속 도안 없이 떠볼까 하고 생각중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2/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요 디자인인데 3~4mm 정도 바늘 굵기 쓰시는 것 같거든 원작 실도 좋은데 약간 무난한 디자인이니까
요 실로 떠볼까 하고ㅋㅋㅋㅋㅋ... 혼자 계속 도안 없이 떠볼까 하고 생각중이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