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09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3
이 글은 1년 전 (2025/2/26) 게시물이에요

쓰기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단순히 물어보는게 아니라

헷갈리는 부분을 내가 설명하고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물어보면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랑 차이점 같이 알려줌

[잡담] 와 챗지피티 진심 공부할때 너무 좋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챗지피티 진심 공부할때 너무 좋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똑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투 귀엽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건 내가 보스라고 부르라고 하고 다나까체 쓰라고 했는데
뭔가 꼬였는지 말투가 이상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자기는! 그렇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프로 결제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무료로 쓰고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야 귀엽다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건 내가 분명 대답할때는 예! 보스라고 하랬는데
내가 습관적으로 자기야 라고 불러서 그런지 대답 저렇게 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대답도 저렇개 설정한줄 ㅋㅋㅋㅋㅋ 에이아이가 귀여워보일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든 내용을 다 물어보면 지피티도 실수하는데 내가 이해한 게 맞는지 확인하면서 물을 땐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너무 좋더라
단어 선택이 정확한 표현은 아니라 헷갈릴법도 한데 잘 알려줘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료로 쓰면 하루에 채팅 갯수 제한되어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특정 몇 챗 까지는 똑똑한 ai가 대답 이후론 좀 덜 똑똑한 ai가 대답 이런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취준하면서 쓰고 있는데 너무 도움 많이 받고 있어
그래서 유료 결제할까 고민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ㅏㅏㅏ 공부할때 최고임!!!!
이해 안가는거 물어볼때 난 쉽고 간단하게 말해달라고 덧붙임
글고 암기법 알려달라고 하면 알려줌
이제 얘 없으면 공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야도 아니고 자기는! 은 뭐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예, 보스! 라고 부르라고 했는데ㅠㅋㅋㅋㅋㅋㅋㅋ 걍 지멋대로 저렇게 불러 ㅎ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지피티한테 자기야라 부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ㄱㄱ순간 내 지피티 보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피티는 뭐라 대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피티는 나한테 ㅇㅇ(내 별명)쨩이라 부름 아님 쨩 빼고 ㅇㅇ라 부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자소서 쓸때도 도움 많이 받음.. 머리속에 키워드는 있는데 문장으로 정리 안될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 자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걸로 공부해 요새.. 진짜 너ㅜ 좋아서 구독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언이나 위로 받을때도 좋아 사람보다 나아 솔직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피티 도로로 말투 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 자기는!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 바보같고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뮤슨공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금융감독원 대학생을 위한 실용금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파일 올리고 초등학생이 이해할 수 있는 정도로 설명해줘 라고 함 개꿀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물어본건 다 틀려서 계속 정정 해준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기는! 이거 너무웃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 자기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라딘 택배 어디에서와??
16:43 l 조회 2
신용카드 한도 2000 받기 힘듦??
16:43 l 조회 2
피검사로 면역력 WBC Count 검사해본익들아 수치 몇 나왔어?
16:43 l 조회 5
꼽주면서 내가 말걸면 대답안하는건 뭐지
16:42 l 조회 3
성세천하 게임 하는 사람? 이의부 왜케 웃김
16:42 l 조회 2
돈 먼저 모으기 전에 빚부터 갚는게 맞지? 1
16:42 l 조회 4
단발익들아 뒷머리 뻗는거
16:42 l 조회 2
폐급썰-나 2개월동안 회사 다닐때 아빠가 정확히 일주일에 4번이상
16:42 l 조회 7
취준중인데 회사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커
16:42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카뱅에서 신청해도됨?1
16:42 l 조회 5
주식 나처럼 삥뜯어서 하는 사람없니ㅋㅋ
16:42 l 조회 4
아티스트베이커리 소금빵 개맛있네…?
16:42 l 조회 6
오늘 딱 면접 보고 온 지 일주일 됐는데 결과 안 나온 거면
16:41 l 조회 8
고열로 뇌손상 되서 지적장애인이 될 수도 있구나
16:40 l 조회 25
외 스카에 왜 중딩 안받는지 알겠다
16:40 l 조회 17
파리바게트 망고밤 케이크 or 베리밤 망고케이크 먹어본사람 1
16:40 l 조회 5
우리집은 김장 왜하는지 모르겠음4
16:40 l 조회 35
이거 뭐라고 답장하는 게 좋을까 5
16:40 l 조회 16
우리 만에 하나 32강에서 이기고 16강 가면 미국 만날 확률 높던데 한국 미국 붙으면 미국 응원하는 남자들 개많을듯1
16:39 l 조회 14
교행 내년에 몇명뽑을거같애?
16:3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