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편의점 알바중인데 진짜 키는 180 되보이는데 얼굴은 엄청 앳된 어린 남학생 3명이 왔었거든 근데 목소리 들어보니까 변성기도 안왔고 엄청 어림 그래서 실례인거 알지만 너무궁금해서 진짜 죄송한데 혹시 몇살이세여 물어봤거든 그랬더니 초6친구들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도 안됨
| 이 글은 1년 전 (2025/2/28) 게시물이에요 |
|
나 지금 편의점 알바중인데 진짜 키는 180 되보이는데 얼굴은 엄청 앳된 어린 남학생 3명이 왔었거든 근데 목소리 들어보니까 변성기도 안왔고 엄청 어림 그래서 실례인거 알지만 너무궁금해서 진짜 죄송한데 혹시 몇살이세여 물어봤거든 그랬더니 초6친구들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도 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