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질투가 나면 어떡하지 하ㅠㅠㅠㅠㅋㅋㅋㅋ썸녀랑 걔는 그냥 너무나도 친구란걸 알고 있는데도......
오히려 남자랑 있을 땐 질투 하나도 안 나
....
미치겠다 질투하는거 티내기는 더 싫어서
그냥 혼자 슬퍼하는즁
| 이 글은 1년 전 (2025/3/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질투가 나면 어떡하지 하ㅠㅠㅠㅠㅋㅋㅋㅋ썸녀랑 걔는 그냥 너무나도 친구란걸 알고 있는데도...... 오히려 남자랑 있을 땐 질투 하나도 안 나 .... 미치겠다 질투하는거 티내기는 더 싫어서 그냥 혼자 슬퍼하는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