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59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인원은 20명~25명 정도구 테이블 두 개에 나눠 앉을거야! 1학년에구 선배 없이 총대가 알아서 계획짜서 하는거라 걱정이 좀 많네.🥲 

사장님이 시켜놓을 메뉴 정해놓으면 미리 올려두신다는데 뭐머 올려놓을까?? 회비는 아직 안 걷었는데 대충 2.5?? 정도 예상중이야! 근데 절반 가까이가 술을 안 먹어서 좀 덜 나올지도??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테이블에 미리 시켜놓을 음식 좀 골라줘! 내가 술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려워가지고 😭


대표 사진
익인1
피자 치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감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테이블이 두 갠데 각각 시켜놓을까?? 사각형 테이블 3개 붙여서 12명, 둥근 테이블 두 세개 붙여서 10명~ 이렇게 할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기거든?? 둥근 테이블은 하나 시키고 긴 테이블은 두 개 시킬까?? 어케 생각해?? 아님 다 각각 두 개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둥근은 하나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알려줘서 고마워! 😊 좋은 하루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명당 김치어묵우동or오뎅탕 하나 순살치킨 하나 일케 하면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사진 좀 봐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테이블당 메뉴 2개 시켜용 붙인 걸로 생각하지 말고 인당으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렇개?? 긴 테이블 중간이란 둥근 테이블 하나는 메뉴를 좀 바꿀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넹넹 그렇게 단톡 있으면 투표 함 받아보는 것도 괜찮을 텐데 치킨 맛 바꿔서 해도 될 듯 옆테이블에 조금씩 나눠 주면서 대화 틀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이거 어때?? 불닭순살양념은 좀 매우려나🥲 아님 그냥 순살로모듬으로 할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매웅 거 못 먹능 사람도 잇으니까 불닭 말고 그냥 저기도 순살모듬으로 ㄱㄱ 좀 겹쳐도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글쿠나. 오케이 여기다가 골뱅이 무침이나 피자 같은 거 하나 추가해야댔당. 알려줘서 넘 고마워!!! 메뉴 넘 잘 고른 것 같아서 안심 된다으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테이블당 탕하나 튀김하나 이렇게가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 댓들 보고 치킨 하나 오댕탕 하나 감튀 하나씩 시켜두려는데 테이블 전부 다 그렇개 세팅해?? 아님 치킨 맛을 조금 씩 바꿀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명기준 탕하나 튀김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테이블 전부 다 그렇개 세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탕은 기본으로 하니씩 깔고 볶음류랑 골뱅이 무침이랑 튀김류 섞으면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볶음류가 감바스 말하는 겨??해물 볶음 우동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감바스는 사람 많을때 시키긴 좀 가성비 떨어지고 해물볶음이나 라볶이나 그런 종류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이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웅웅 좋넹 ㅋㅋㅋ 어차피 개총하면 자리나 음식이나 돌고돌게 되어있어서 ㅋㅋㅋ 좋은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치킨이랑 오뎅탕만 시키면 좀 부족하지 않을 까 했는데 닥분에 맘이 편해졌어!! 알려줘서 고마워 🥰🥰 좋은 하루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왜케 개총 그 감성 가게 그대로냐
일차 안주는 피자 치킨에 탕류 섞어서 해놓고
이차는 가볍게 감튀나 소세지 이런 쪽으로 가는듯
삼차는 먹태 화채 과일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튀도 깔아 놓으려구 했는데 그럼 좀 나중에 주문해야겠네. 소세지는 수세소세지 저거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총은 탕류랑 치킨 이런게 무난,,, 피자는 금방 식어버리고 조각 나눠져있어서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자는 별루거나... 피자 좋아할 절 알았는데 🥲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사바사라 또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거야!!! 개총같은 경우는 오래 이야기하면서 술마시니까 피자같은건 먹기 불편하더라구 그래서 그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분위기 봐서 피자 시킬는 시킬지 말지 봐야겠네. 알려줘서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탕 치킨 감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탕/치킨 (혹은 튀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뮤의 순기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유튀김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임자잇는 사람이 다른 이성 신경쓰는거만큼 추한게 없다
22:47 l 조회 3
헤어지자해야겠지
22:47 l 조회 5
결혼에 대한 생각
22:47 l 조회 7
경구피임약 복용해볼 생각 있냐는 남친2
22:47 l 조회 9
오늘 부산 날씨 최고였음🥰
22:47 l 조회 12
지방에서 공무원인 익들아 후회해?
22:47 l 조회 4
애니 추천좀이세계물은 말구..
22:47 l 조회 5
게이 레즈들아 들어와봐2
22:47 l 조회 9
스탠딩 코미디는...국내고 해외고 다 노잼임
22:46 l 조회 5
사투리 혐오 심하네2
22:46 l 조회 12
주린이인데 12시되면 주식 차트 볼 수 있어??
22:46 l 조회 5
아이패드 있으면 무조건 맥북 사는게 낫나?2
22:46 l 조회 5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있어? 감사 많이 빡세?
22:46 l 조회 11
가슴 큰 익들 있어?1
22:46 l 조회 18
공무원 1년짼데 공기업 채용 신청할때 신입으로 넣어야하지?2
22:46 l 조회 9
오늘 개폭식함… 진짜 한심해 내 자신이4
22:46 l 조회 12
건조기있는 집들 ㅠ 다들 빨래할때 어떻게해..?5
22:45 l 조회 16
너넨 운적 있어?3
22:45 l 조회 21
쿠팡알바 갈까말까
22:45 l 조회 8
쓰리잘비 쓰는 사람있어??
22: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