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97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
이 글은 1년 전 (2025/3/07)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구청에서 일하는데 엄마 담당 관리자가 엄마보다 어리거든. 근데 엄마보고 자기는 안마실건데 커피 두잔만 사오라 그랬대. 그래서 엄마가 엄마한테 잘해준 분들거까지 해서 세잔 사갔는데 엄마는 위가 안좋아서 안마시고 있었는데 한잔이 남았대. 근데 그걸보더니 그 관리자가 사실 내가 커피먹고싶어서 사오라했다고 그한잔을 들고갔대.
다른분들은 당연히 엄마가 사왔으니 한잔은 엄마가 마시겠거니 싶어서 놔뒀나봐 
난 지금 가장 화가나는게 요즘 커피값이 얼만데
엄마도 알바해서 겨우 200 버는데 그 커피값을 못받았다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미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갑질맞지?.... 민원넣어야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맞는듯 요즘 시대에 누가 저렇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그분이 엄마한테 첨엔 잘해줬는데 요새 못해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상한 사람이네 진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엄마가 뭐하러 커피사간건지 모르겠어 내시간 내돈 써가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제대로 따질 거면 걍 구청장한테 다이렉트로 문자 쏴 그거 직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엄마가 계약직이라 이제 그만두거든 그래서 전화하겠다더라..
나는 엄마도 화나는게 그걸 왜 사간건지 모르겠어 돈도못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갑질인데...왜 저래
지가 사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사면 되는데 엄마는 조사일하다보니 밖에서 돌아다니면서 일하거든 본인은 안에서 엄마 관리하고... 그렇다보니 본인은 못나간다나? 그래서 엄마보고 밖에 조사하고 오는길에 사오라그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근데 사줘서 감사하단 이야기 왜 안 함...쓰니 엄마께서 힘들게 사오셨는데 그 이야기 들으면 기분 나쁘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것도
화가나고 엄마 돈도 피같은 돈이라 화가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돈도 안주면서 왜 사오라 한거임....? 밖에 못나가서 죄송한데 부탁드렸다 너무 감사하다 하고 돈을 주면 이해 ㅇㅋ 근데 돈도 안주고 사실 내가 먹고 싶었다 ...? 양아친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위치가 엄마랑 갑을관계 상하관계긴한데 나이가 엄마보다 어려
그래서 갑질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이가 더 많아도 갑질임... 개에바 개속상; 장난하나... 내가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하 근데 그분도 엄마처럼 알바하는 분이거든 진짜 노답인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지도 알반데 왜 그로피테쿠스 ....? 더 개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냥 위치가 그래서 그런건지 심지어 엄마가 잘보이고싶어서 그분한테 일끝남 밥먹자 밥사줄게 그랬었대..
근데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악...ㅠㅠㅠㅠ어머니 잘 보이긴 뭘요..진짜 알바인데 그런생각 하덜덜마세요 ..진짜...ㅠㅠㅠㅠ 아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냥 위치가 엄마가 잘보여야되는 위치기도하고.. 그래야 엄마일도 무탈하게 잘끝낼수있고 그렇긴해서 그랬는것같아 엄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이 문제가아니라..
안먹는다 해놓고 사실 내가 먹을라했다고 가져가는게
너무 심보가 못됐음..ㅋㅋㅋ
인생 그렇게 못됐게 살면 다 돌려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그말도 다른 사람보면서 했어
사실 내가 먹고싶어서 사오라한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와...아예 시다바리 노릇 시킨거다 자백이야 뭐야 개빡치네... ㅋㅋㅋㅋㅋ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뭐 남들한테 너희들 나때매 커피마시는거야 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콩쥐팥쥐 보는거같음ㅋㅋ
무슨 시녀냐고?
사람 너무 무시하잖아
젊은것도 아니고 그나이먹고...
어머님 속상하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60이야 하.....진짜 속에천불이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내가 너무 빡침;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버....ㅠ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횡령으로 신고해 관리자는 공무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같은 알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같은 알바라고? 돌아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분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엄마 담당 관리자인거고 엄마는 밖에서 나가서 돌아다니는 조사원..
두분다 한달짜리 알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리자 개 걸레같은 새x 조져불라.. 아ㅠㅠㅠㅠ너무 속상하겠어 어머님한테..... ㅜㅜㅠㅠㅠㅠ 여기서라도 위로 많이 받고 가면 좋겠다. 어머님은 곧 그만두신다는 게 그 중 다행인 거 같아 해로운 사람은 멀리할수록 좋다고들 하니까ㅠㅠ 에고 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ㅜㅜ 엄마는 그래도 지금은 괜찮은것같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 일 정리될 즈음에 신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려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라도 증거 될만한거 모아놓으라고 하시자
내가 다 속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응....쉽지않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흠 같은 알바사이에 그렇다고? 그 팀 팀장한테 얘기하던가 과장한테 얘기해보시라고 해봐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이번 아반떼 신형 어때?
19:40 l 조회 1
이놈 저놈은 왜케 욕 같지가 않지?
19:40 l 조회 2
눈썹염색 지우는법 아는사람
19:40 l 조회 2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여행가는사람들은 백수들이야?1
19:40 l 조회 4
경력 짧으면1
19:39 l 조회 3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진짜 어딜가나 최상위서열이네1
19:39 l 조회 12
버거킹 신메뉴
19:39 l 조회 7
지하철 종점까지 가면 안에 정리같은거도 하시나?
19:39 l 조회 4
레고트 텀블러 보냉 효과 개오반데.. 얼음 잘도 녹는다
19:38 l 조회 5
이름이 아영<-이인 사람들 귀엽지않아?5
19:38 l 조회 21
너네 이재명 욕하는 댓글 달린 사람이랑 썸타기 가능? 2
19:38 l 조회 9
새하얀 피부가 너무 갖고싶다 3
19:38 l 조회 12
당근 온도도 진짜 의미없네 2
19:37 l 조회 18
내부고발일까?
19:37 l 조회 6
인턴인데 레전드네 날 두고 선임들끼리 싸움
19:37 l 조회 14
지성들중에 극 매트 파데 바르는 익들아 너네 파우더 해? 1
19:37 l 조회 6
애정결핍 극복한 익들 있어?
19:36 l 조회 11
늙크크 만나면 아무리 어려도 감성이 늙어감2
19:36 l 조회 16
근데 진짜 끼리끼리인 거 같은 게 친구들이랑 있을 때 남친 얘기 하는 거 듣기 싫다던데1
19:36 l 조회 14
서울에서 가까운 국내여행지 ㅊㅊ좀 해주랑
19:3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