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10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이 글은 1년 전 (2025/3/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직장인들 사이에서 50 대 50으로 갈린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호ㅜ그냥 적당히 바쁜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얘 또 왔네 몇번째야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호 바쁘고 돈 더 받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직장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호 저거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사무실에 사람 다 있으면 ㄹㅇ 개불편한 환경임 시간 겁나 안 가고 눈치 보이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0은 너무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불불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호.. 시간도 안 가고 돈도 너무 적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핵불호 걍 시간 낭비 그 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호 시간 안가고 돈 아껴써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집에서 쉬는게 좋음 바빠야 사람 스트레스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또 인포에 쳐 퍼갈라고 시동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월급좌야 도배글 쓸 시간에 취업을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호 200으로 못살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불호 일없는거 진짜 개힘들어요.. 일 하는척도 한두번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저런회사 다니고.. 퇴사함 걍 일년 다닐만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어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오 또 나만 진지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알려줘도 댓 달 사람은 달더라 그러니까 저 글쓴이도 맨날 오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불호
급여도 너무 적고 지적으로 도태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윗댓 댓글 달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지금 하는 일이 너무 힘들어서 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까도 글쓰다가 익들이 어그로라 하니까 바로 글삭하더니만 또 쓰네 ㅋㅋㅋㅋ 관심받으니까 냅두는거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차 눈치 없음+캥거루+미리 증여 재산+상속받을 재산 많으면 규칙적인 취미 생활로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호 지금 엄청바쁘고 힘든데 195받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니다 몽총해지는거같아서 퇴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불호.. 200은 넘 적을 뿐더러 8 - 5시인데 2시간만 일할거면 그냥 8 - 10 하던가..시간아까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0대 50이러고 있네ㅋㅋ 굳이? 지금 하는 것도 그리 바쁘지도 않고 세전 4000좀 넘고 만족도 최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0이면 할 평생 200은 무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제발 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 나 지금 다니는데랑 비슷.. 근데 월급은 좀더 많음 그리고 성취감 너무 없어서 퇴사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불호 이건 뭐 시간버리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뭐야 ㅇㄱㄹ임? 요즘 ㅇㄱㄹ판치네... 할거 없으면 알바라도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불호 시간아까움 월급도 넘 적고
일하라고 있는 자리에서 노는거 생각보다 눈치보임
시간도 안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
19:14 l 조회 2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4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5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
19:13 l 조회 10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2
19:13 l 조회 8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14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3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5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5
19:12 l 조회 14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4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이런 거 직장이 있어야 되는 거지?1
19:12 l 조회 7
예대 간호 어디가 더 바쁠까1
19:12 l 조회 9
정신 힘든 애들이 가는 학교에 강압적인 선생님 있는게 말이 됨? 6
19:11 l 조회 14
나 20대 남자인데 밖에서 화장실에서 볼일 안봄1
19:11 l 조회 9
2억 있으면 부동산 투자 시작 가능할까?
19:11 l 조회 13
대학 축제에서 만나서
19:11 l 조회 9
시험 장수생인 사람들은 부모님이 안 무서운가??3
19:11 l 조회 16
낮잠 잘라는데 자리침범 에바;;;
19: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