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1시간, 자전거 타기 등 운동 다양하게 매일 하고 있어
원랜 우울증을 16살에 진단 받았는데 어느 순간 조울증으로 바뀌었더라
3년이나 됐는데 (어쩌면 더 경과했을지도..) 약은 계속 먹음
공부도 하고 독서도 하고 엄마랑 데이트 자주 하고 사람들이랑도 종종 만나서 밥 먹고 놀러도 다녀
이렇게 노력하고 잘 지내는데도 완치는 없는건가봐
지금보다 심해지거나 그런 건 1도 없는데 약은 죽을 때까지 먹어야 될 듯..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10) 게시물이에요 |
|
걷기 1시간, 자전거 타기 등 운동 다양하게 매일 하고 있어 원랜 우울증을 16살에 진단 받았는데 어느 순간 조울증으로 바뀌었더라 3년이나 됐는데 (어쩌면 더 경과했을지도..) 약은 계속 먹음 공부도 하고 독서도 하고 엄마랑 데이트 자주 하고 사람들이랑도 종종 만나서 밥 먹고 놀러도 다녀 이렇게 노력하고 잘 지내는데도 완치는 없는건가봐 지금보다 심해지거나 그런 건 1도 없는데 약은 죽을 때까지 먹어야 될 듯..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