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34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3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내가 윗배가 너무 아파서 어제 퇴근하고 병원가서 위염 진단받고 약 타왔거든 그때만 해도 화장실 가는 복통은 없었어서 위만 아프다 하고 약 받아왔는데 지금 너무 배가 아파서 잠도 못 자고 변 보니까 빨간 게 혈변 같아... 약 탄 거 있으니까 먹어보는 게 나으려나 아니면 병원 다시 가봐야 하나?? ㅠㅠ 병원 가는 게 쉽지 않아서...
대표 사진
익인1
혈변은 안좋긴 한데 ㅠㅠㅠ 내시경 해야할 수도 있어
너무 아프면 지금 응급실 가는게 좋지 않을까… 나도 저번에 혈변 보긴 했는데 젊은 애들 장염 심하게 오면 혈변 볼 수도 있다고 하더라 넘 걱정은 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ㅠㅠ 어제 너무 아파서 앓고 지쳐서 잤는데ㅠㅠㅠ 댓 달아줬었구나 고마워ㅠㅠ 걱정 안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지 응급실 가야하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급실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혈변은 무조건 응급실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빨간 혈변이야? 까만 혈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게 중요할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먼 차이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똥꼬 찢어졌냐 장기 문제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간! 검정은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는 중환자실 가노사...복통 심하고 혈변 보는 거면 응급실 가...진짜 급한 상황이면 응급내시경 할 거고 아니면 아침에 외래 통해서 내시경이나 진료 보라고 할 테니까 일단 가서 진료 보는 편이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근처 내과라도 가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혈변 양이 많아? 피가 얼마나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진 않고 그냥 설사 싸면 빨갛게 색소 탄 것 처럼 소량 변이 붉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어쨌든 이 상태로 출근할수는 없으니까 병원을 가는게 맞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잠도 못잘정도로 아픈데 일은 어케 해 어차피 오늘 가게될거 일찍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일단 밤보다는 나아서 불굴의 의지로? 출근했는데 ㅋㅋㅋㅋ ㅠㅠ 내과 다시 가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급실 간호사인데 혈변은 중증으로 본다구... 병원 꼭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노루바이러스 그거였던 거 같아 ㅋㅋㅋ 병원 갔더니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가면 장벽이 다 헐어서 피가 나온대더라... 나 엄청 자주 갔었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
2:57 l 조회 1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4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6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7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6
2:56 l 조회 11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11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20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4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6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6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7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4
2:48 l 조회 3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5
2:47 l 조회 18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7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