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48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1년 전 (2025/3/12) 게시물이에요
국제로 짐 보낼 거라 좀 많이 필요해서 미리 전화해서 여유 어느 정도 있는지 물어봤는데 그렇게는 안 되고 와서 여기서 사고 포장해사 보내야 살 수 있다네 ㅜ 박스만 사는 거 안된댕.. 힁 
대표 사진
익인1
잉 난 삿는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왜지 우린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로 물어봐서 그런듯? 그리고 5호박스도 개많이 구비되어있어서 그렇게 재고 물어볼일은 아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ems박스 l사이즈 사려 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는데 그동네에 진상있나봐 그럼 금지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많이 사려 해서 그런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되는곳도 안되는곳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제일 큰거 8개 사는 거 됐는데 몇장 사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 6-7개 정도 말했는데 안된다해서.. 그럼 짐을 다 갖고 가서 거기서 포장해 하는 거냐고 했더니 자기 우체국에서 보낼 거면 접수하고 살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택배 많이 보내는 시즌에는 택배 보낼거면 사가고 아님 가져가지말라하더라 그냥 박스만 사가는 사람이 많아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사러간다음에 못사게하면 진짜 여기서 택배 보낼테니까 팔라 그래봐 이만한 짐을 무슨수로 싸가지고와서 포장까지하냐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래야겠어 !!!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능한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사고 집에서 포장해서 우체국 가서 접수했는데 우체국바이우체국이긴 한 듯? 접수하는 걍우에만 파는 곳도 있다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동바동 직바직임 싹싹 빌면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저번 달에 박스만 사왔는뎅 심지어 직원분께 박스 어디서 사냐고 여쭤보고 안내까지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울동네 우체국은 기계로 팔던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초 시외버스 많이 타본 익 있을까???
13:01 l 조회 1
사무실에서 텀블러 빨대 뭐 써?
13:01 l 조회 1
안경척 하고 여자들한테 일침놓는 글 갑자기 왤케 많아짐
13:01 l 조회 2
애낳을거면 빨리 낳으셈
13:00 l 조회 7
애인 만날 때 모자 에바야?1
13:00 l 조회 8
비싼 스파츌러는 다름?
13:00 l 조회 8
인형뽑기 잘하는 팁 잇나..3
13:00 l 조회 7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2
12:59 l 조회 17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7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11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1
12:58 l 조회 23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22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50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15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2
12:57 l 조회 33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4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3
12:56 l 조회 16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7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43
썸남이 공원에서 비둘기 밥주고 있으면 정떨어져?6
12:5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