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 짐 보낼 거라 좀 많이 필요해서 미리 전화해서 여유 어느 정도 있는지 물어봤는데 그렇게는 안 되고 와서 여기서 사고 포장해사 보내야 살 수 있다네 ㅜ 박스만 사는 거 안된댕.. 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