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78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0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너무 힘들어....

테이블서비스 하는데 같은 자리에서 연속으로 한개씩 시키는분들 계시는데 그러면 연속 계단올라갔다하면서 가져다드려야되거든

완전바쁠때 주문 10개가 다 테이블서비스인데 또 다 2층이고

가서 드리면 휴지 주세요 케찹더주세요 이래서 또 왔다갔다하고 오늘 짇짜 죽을뻔해쓰..


대표 사진
익인1
바쁠때 오더스탑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일할때 제발.... 테이블서비스 1층..1층이였으면좋겠다이러고ㅠ
내가 아직 신규까진 아닌데 개월쌓이는중이다보니 나한테 다들 다녀오라해서 오늘 뻥 안치고 혼자 30건 왔다갔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테이블 서비스 왜 만든건지 의문... 몸 불편하신 분들이야 사용할 수 있는데 저러면 그냥 패스트푸드점이 아니라 식당에 벨 눌러서 이거 주세요 저거 주세요 하는거랑 똑같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케찹 빨대 다 갖고다니긴하는데 그거 외에도 다른거 더 달라할때도 많고ㅠ
테이블꺼는 더 힘들엌ㅋ많이 시키더라 그래서 테이블서비스시키나봐
많을때 두번왔다갔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래서 일부러 안함ㅋㅋㅜㅜ 고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뭔가 죄송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씨 쓰나 니맘내맘..ㅋㅋㅋㅋㅋ 그거 앱쿠폰할인품목만 시키는거라 그렇게 하나씩 여러개 테이블시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내가 해야할일 맞긴한데 진짜 화났던게 계단에서 젤 먼곳에 앉아있는데 쿠폰할인품목 한개씩 동시에 시키는것도 아니고 3~4분 간격으로 하나씩 시키면서
뭔 코스요리도아니고 스낵랩>버거>버거세트>음료>아이스크림 시켰을때 진짜 개..화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만 들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너무힘들엌ㅋㄱ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진짜 바쁠때 특히나 화남..왜만들었는지 모르겠음 제발 없어졌으면 좋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거동 멀쩡한 사람들 왜 쓰는지 모르겠음
젊은 커플들 진짜 많이 쓰던데 진짜 추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서비스가 있구나 케찹이랑 휴지같은건 셀프로 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패스트푸드점 직원들은 항상 바쁘던데 그런거까지 굳이 해놨나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못된 건 아니지만 휴지는 그냥 가져다 좀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내가 굳이 써야 될 필요없을 것 같아서 한 벙도 쓴 적 없는데 많이 쓰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주말엔 테이블서비스만 하루종일하자나…진짜 패스트푸드점에 이런게 왜있냐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ㅋㄱ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아 테이블 나오면 ㅇㅇ씨 갔다와요 이러니까 내 이름 불리는거 무서움ㄲㄱ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기에 감정노동까지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잉 나는 그거 거동이 조금 불편하신 분들만 써야되는 줄 알았는데 그거 아니였구나 아니 ㅠ 개에바인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근데 맥날에서 그거 점수관리해서 많이 하면 오히려 매장 입장에선 좋은데 왜 젊은데 왜 쓰냐니..?ㅋㅋㅋㅋㅋ 점주랑 매니저들이 하라고 독려함 그래서 따로 키오스크 담당 알바도 있지않나? 그냥 오는 사람 다 이용하라고 안내해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점장이랑 점장만 좋음.인센받거든. 알바생들만 죽어나는거임.. 테이블서비스 많이갖다온다해서 알바생들한테 돌아오는건 1도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겠지만 이용하라고 만든 서비스고 나 일할때도 편하게 쓸수 있도록 먼저 안내하라고 배우는데 댓에서 멀쩡한 사람들이 왜 쓰냐고 그러잖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다른댓을 못봤네 알바생 입장에선 멀쩡한 사람이 쓰는거 별신경안쓰는뎅 본문처럼 절케쓰면 힘들뿐 ㅜ +바쁠때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긴해ㅋㅋㅋ 학생들 마칠시간 되면 와서 테이블 하나에 각각 시키고 이럼 정신없음ㅋㅋㅋ 또 테이블에 제대로 안두고 번호 들고다니면 안떠서 나 혼자 매장 돌아다니면서 손님찾고 이럼 개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아아아아악!!!!!!맞아 그 많은곳에서 들고다니면서 테이블 몇번손님.. 이거 창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쓰니 고생 많다,,, 그리고 내 경험상 말하면 걍 힘들면 말해,, 진짜 너 굴려도 하니까 계속 그런거임...한명 더 늘려주던가 아니면 이거 못하겠다 스트레스 받아서 그만두고싶다 말 하면 개선해줌 꼭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5에게
하 그것도 그거고 테이블서비스 먼지모르고 걍 777 999 이렇게 눌러놓고 1층에서 기다리고있을땤ㅋㅋㅋㅋㅋㅋㅋ
2층올라갓다가 없어서 다시 내려오고 지치고 힘들고 ㅜ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은 아이스크림콘 하나시키고 테이블서비스하고 올라감..
아이스크림콘 5초면 나오는데.................테이블하면 녹아서 도착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쓰냐안함ㅠ 난 힘들다고 어어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말고 다른댓들이 왜쓰냐고 욕하고있길래ㅋㅋㅋ 바쁘고 오더 밀리는데 그럼 힘든거 이해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장에입장에선 좋지 알바생은 힘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번도 써본 적 없는데 앞으로도 쓰지 말어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난 이용해달라고 해서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쓰는게 문제라는게 아냐..
나 힘들다고 오늘 걍 찡얼거린거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쿠나 화이팅이야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있으니까 쓰는거지 뭔 거동이 불편하니 마니 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그거 거동 불편한 사람만 쓸수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냠 다 써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댓이 이상한거ㅋㅋㅋ 걍 아무나 다 써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머야 그럼 자기가안쓰면되지 왜 쓰는사람을 욕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있으니까 쓰는건맞는데 휴지정도는 그냥 가지고와서쓰지ㅠㅠㅠ쓰니화이팅이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한명이라도 같이 테이블 나눠서 하면 좋겠는데 혼자하니까 힘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서비스직알바해서 쓰니맘 백번천번이해함 우리힘내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젊은사람들 ㄹㅇ왜쓰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랜만에 맥날갔는데 그런거 있어서 놀랐어,, 알바 화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결국엔 그거 알바생만 죽어나는 서비스 같아서 그냥 안함ㅋㅋㅋㅋㅋ 특히 바쁜매장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1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
18:56 l 조회 1
밥해먹을지 걍 빵이랑 커피사서 먹을지 개가티 고민
18:56 l 조회 1
빨간버스로 출퇴근하는사람잇어?
18:56 l 조회 4
얘들아 혹시 과일 썰다가 손가락 반쯤 썬거 119 불러도 됨?...
18:55 l 조회 13
메가에서 초코음료 추천 좀 해주라
18:55 l 조회 4
요즘 학생들 키스마크 왜 남기는거야?
18:55 l 조회 4
자리 개널널한 아파트 도서관도 자리 맡아두면 민폐야?1
18:55 l 조회 5
내가 생각하는 에겐남 기준 있음
18:55 l 조회 7
헬스장 처음 등록하러 갈건데 신발만 챙겨가면 되나? 샤워는 집에서 할라궁
18:55 l 조회 3
아 러브버그 개싫다 진짜 버정에 개많아
18:55 l 조회 2
편의점익들아 미성년자 담배 어떻게 구분함...?1
18:54 l 조회 9
버스에서 썸남앞에서 물설사 터지고 난 뒤 후기...3
18:54 l 조회 13
바람피는거로 남자 여자 갈라치는게 제일 웃겨
18:54 l 조회 6
야르 < 진쩌 단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18:54 l 조회 9
안양 러브버그 대 창 궐 2
18:54 l 조회 10
보통 의원 원무과에서 일하는 애들 어떤 애들이야?1
18:54 l 조회 13
에어컨 틀고 맛난거 먹으니까 행복하다
18:54 l 조회 4
아침에 운동 하는데
18:54 l 조회 3
공시 장수생 될 것 같아 ..
18: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