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복층에서 진짜진짜진짜 살아보고 싶거든
집 실물로 보고 왔는데 마음에 쏙 들었음
다른집도 다방으로 보고 있는데 분리형원룸도 괜찮은곳 있더라고
복층에 비하면 관리비 포함해서 10만원정도 저렴함거?
인데 둘중에 어디 선택하는게 좋을까?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복층에서 진짜진짜진짜 살아보고 싶거든 집 실물로 보고 왔는데 마음에 쏙 들었음 다른집도 다방으로 보고 있는데 분리형원룸도 괜찮은곳 있더라고 복층에 비하면 관리비 포함해서 10만원정도 저렴함거? 인데 둘중에 어디 선택하는게 좋을까?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