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82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3/16) 게시물이에요
내가 복층에서 진짜진짜진짜 살아보고 싶거든
집 실물로 보고 왔는데 마음에 쏙 들었음

다른집도 다방으로 보고 있는데  분리형원룸도 괜찮은곳 있더라고
복층에 비하면 관리비 포함해서 10만원정도 저렴함거?
인데 둘중에 어디 선택하는게 좋을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22 살다보면 복층은 진짜 불편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분리형원룸 추천…
복층 생활이랑 잠자는 공간 나뉘어서 좋긴한데 화장실 자다가 갈려면 진짜 귀찮고 나 굴러떨어진적도잇음.. 복층에 허리피고 다닐수도앖고.. 에어컨바람도 안옴..여름에.. 겨울엔 복층에 온돌 설치해주는 집 잘없어서 추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세면 복층 살아봐 로망이면 남들이 다 비추해도 본인이 살아봐야 후회가 안남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제발 분리형원룸
복층 진짜 불편함 살아보고 말하는거임 처음만 좋고 진짜진짜 비효율의 끝판왕임 결국 1층만 쓰고 윗층은 창고되고 올라가지도 않음 제발...........
하지만 살아보기전에는 와닿지않지..... 살고 후회하고 나오는것도 방법임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드니까 왜 어르신들이 교회가는지 알겠음
12:28 l 조회 1
익들아 금값은 어떻게 되는 걸까.....
12:28 l 조회 1
엄마가 찡찡대듯 얘기하는데
12:28 l 조회 1
펜션 사용하고 정리하는거 기본 아님..?
12:27 l 조회 1
하이닉스 내려가는 게 당연함
12:27 l 조회 1
토익 25점
12:27 l 조회 1
부모님기리 대화를 안 하는 줄 알았어..
12:27 l 조회 1
익들아....... 곰팡이 핀 음식물은 음식물쓰레기에 버리면 안 되는 거지...?ㅜㅠ
12:27 l 조회 1
마이크론 실적 애매한건가
12:27 l 조회 1
취뽀 선물 뭐해주면 좋을까?ㅠㅠㅠ
12:27 l 조회 1
피부 어때보여?
12:26 l 조회 1
토스증권 투자자 상위 1프로면 얼마나 번걸까...
12:26 l 조회 1
회사에서 밥먹고 혼자 산책나가는 사람보면 뭔 생각들어?
12:26 l 조회 1
샌들 신을때 발바닥 습하지ㅡ않아??
12:26 l 조회 1
하닉 8월까진 가져가도 되는 이유
12:26 l 조회 1
평일에 성심당 부띠끄 줄 길어?
12:26 l 조회 1
주식글 지겨워
12:26 l 조회 1 l 추천 1
주식 진짜 동네개는 커녕 지리산 들개도 하는 느낌인게
12:26 l 조회 1
와 은행에서 파킹통장 금리인상한다고 카톡옴
12:26 l 조회 1
삼전밖에 없어 사랑애
12:2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