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5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본인 분노, 예민함 사그라 들어야 대화가 진전이 있음 저런 상태일땐 내말 씹음 기본+별거 아닌 말도 짜증내 예를 들어 본인이 예민한 상태에서 내가 뭐 물어보면 대강설렁설렁 대답하다가 본인 풀리면 그제서야 웃음도 나오는지 웃으면서 말도 걸고 물어보고 그러는?
솔직히 초반부터 저런 성격인 거 알았는데 몇번 말하면 달라지겠지 했거든 나이 30이라 그런지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고 진짜 안달라지더라 ㅠㅠㅠ.. 나머진 괜찮은 편인데 저게 너무 지치게 해 이런 애인이랑 쭉 만나는 둥이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힘들면 이별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그러면 본인 분노, 예민함 있는 상태에서 평소랑 또~옥 같은 사람들이 있으면 얼마나 있어? 있긴한가?
당연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똑같아 달라가 아니야 둥이4도 그럼 혼자 예민하거나 화나있으면 (나때문이 아님 지 혼자) 애인 말 씹고 예민하게 받아치고 그래? 난 이걸 얘기하는거!
그리고 자기 다 풀리면 그제서야 미안 아까 내가 넘 예민했다, 못들었다 이러는게 몇달 지나니까 너무 지침 ㅠㅠ 간혹가다 저러는 것도 아니고 매일 게임하거든 게임할때마다 저러고 뭐 그냥 자주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이 30먹고도 저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로 안 맞고 불행한 거 같으면 헤어지는 게 맞지
내 행복을 위한 선택을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내 애인도 그래~ 하면 그럴수도 있구나 생각해보려고 쓴 글이야! 좀 참고 좀 하랴고ㅠㅠ..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실 나도 그래ㅎㅎ 쓰니 애인이랑 내가 비슷한지는 모르겠는데, 나도 아마 전애인 입장에서는 갑자기 화내는 것이었을 거고, 화가 나면 내가 원하는 대화주제가 아니면 답장을 안해줬어
예를 들어서 내가 화가 났는데, 전애인이 미안하다고 하고 오늘 언제 시간 되냐고 물어본 적 있는데 (화 풀어주려고가 아니라 원래 만나기로 했었어) 화가 풀리지 않아서 언제 시간 되냐는 말에 대답을 안했었어.
그것 외에도 전애인이 내가 화나있을 때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는지 등등 다른 대화 주제로 얘기 이어가려고 노력해준 적 있었는데 내가 제대로 대답 안해줬었어.
왜냐면 나는 화가 났는데, 그걸 그냥 쉽게 회피하려고 한다는 생각이 들었었어. 차여서 지금은 내가 너그럽게 참아주지 못했던게 좀 후회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1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2
esfj 남 / infp 여 어때??2
11:50 l 조회 5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10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4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4
11:46 l 조회 16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8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17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49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7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50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2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34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28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19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43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18
애인이랑 할게 없는데 그냥 같이 있는것만으로5
11:18 l 조회 35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맘이 피곤해지는게 맞는데
11:13 l 조회 19
너무 징징대고 짜증내서 진짜 지치고 피곤한데
11:1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