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6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92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전에 항상 전화하면서 잠들고 애인은 백수 난 알바가거든 ? 밤 12시에 같이 잠드는데 다음날 난 출근하고 애인은 오후 2시쯤 잠깐 깼다가 다시 자서 저녁 7시나 8시에 일어나..내가 7시퇴근인데 전화하면 목소리 자다 깬 목소리 맞고 그러는데 오늘은 전화도 안받고 저렇게 3일내내 자는데 저게 가능한가?하루에 14-18씩 자는게..?
대표 사진
둥이1
새벽에 깨서 놀다 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혼자 폰 릴스 보다 자는거 같기도하고 애인하는 겜은 나랑 친구라서 들어온거 다보여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밤에 안자고 게임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 신생아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ㅋㅋㅋㅋ그래서내가 ㅋㅋㅋ우리집개가 너보다 안잔다캄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중간에 안자고 폰함 , 패턴망해서 진짜 잠많은 사람이 되어버림 , 건강문제 , 우울증 , 회피성 이런거 생각해볼수잇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그런가?..요즘 주변에서 취업얘기하기도 하고 본인도 취업쪽으로 회피성 강한편인데 계속 잠을 잘수가있나
그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현실이 불편하고 복잡해지면 자는 사람도 많긴햐 나도 그런적잇긴하고 생각하기 시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진짜심하긴함 근데 난 일하고 하루 살아가는 입장에서ㅠ ㅋㅋ남친이 반나절넘게 일상에없으니까 뭔가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2시에 같이 잠든게 아니라 몰래 늦게자나본데?아니면 우울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좀 무기력해보이긴해 백수라 .. 취업 현실
회피성도 있음 그래서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우울증 있을때 진자 잠 개많이잤음 근데 진짜 12시에 잠드는건 절대 아닐듯 분명 늦게자서 오래 자는거임..ㅋㅋㅋ회피성으로다가 더 자는것도 맞을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잔다하고 릴스보고 유튜브보다 3-4시쯤 자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 나도 애인이랑 맨날 전화하면서 잠들던 시절이 있었는데 나는 사실 잠든척하고 끊은뒤에 혼자 더놀다 잤어..충분히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다 나도 솔직히 늦게자는건 ㄱㅊ거든 나도그랫고 근데 적어도 사람사는 시간애는 일어낫음해서ㅠㅠㅋㅋㅋㅋ2-3시에는 일어낫음 하는데 저녁 8시까지 자는건 사람이아니니까...그러고 12시에 또자는건 뭐 하루중에 4시간만 깨어있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허헣 다들 비슷하게 사는구만…근데 쓰니 충분히 이해돼 쓰니 애인이 좀 심하긴해ㅜㅜㅜㄹㅇ하루종일 잠만 자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ㅋㅋㅋㅋ내말이ㅠㅜ하루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니그리고 개열받네 걍 안자면 안잣다하면되지 왜자는척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흠…한심하게 볼까봐 걱정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런거 걱정할거면 일부터할거같은데ㅠ진짜 너무답답하다 2일동안 40시간잤어 남친..저게맞나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병원 가야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로 내 애인도 저정도는 아니엇지만 많이 잣는데 병원 갈 일 있어서 종합검사 햇더니 대학병원 가라 햇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ㅜㅜ에효 걍 일하기싫고 늘어져서 잠 처자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밤에 자는거맞음? 백수면 12시도 개일찍 자는건데 밤새고 아침에 자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백수엿던 시절이있어서 패턴망해서 하루정도는 저렇게잣는데 3일내내 저렇게잔적은없어서ㅠ허리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남친도 잠 개많은데 저 정돈 아냐; 더 늦게 자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부모님하고 같이살아서ㅠ뭐 깜짝 방문도 어렵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근데 차라리그럼 안잣다히먄더ㅣ는데 일찍 잔척을 하니까 나로써는 의심가 2일동안 40시간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백순데뭔 잠을 저렇게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요...차라리 안자서 잔다하면되는데 잣다하고 또 또 또 자니까 2일동안 40시간자고 하루4시간씩해서 2일 8시간 깨어 계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얼마나 만낫어? 초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년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우울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방학때 전날 늦게자서 다음날 오후4시에 일어나는거 해보긴했는데 어우 오래자는것도 할짓이 아니긴해 그정도면 무기력+회피일듯 주말에라도 같이 운동하거나 햇빛 많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혹시 남친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전남친 오후 4시에 일어나서 어디 아픈 줄 알았는데 새벽 5시까지 겜하는거였음 부계정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 촉이맞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어봣는데 몸ㅇ아팟대 내생각에는 걍 하루종일 집에서 자고 뮤기력하니까 몸도 안좋고한듯 ..걍 냅두다가 헤어질라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이러다 한심해보이는 순간 끝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한심해서 못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그런 사람 있음 내 친구가 그러는데 걍 누우면 자고 하루에 12시간 이상씩 자.. 보통 그런 경우에 생활패턴이 좀 박살나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 대학생인데 공강이나 주말에 저렇게 자.. 무기력증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잔다하고 폰하거나 겜하는거임
겜 부캐파면 되잖음 그리고 그 겜만 하는거 아닐테고
그렇게 하다가 한 5~6시 해뜰때 자고 2시쯤 일어나서 밥 좀 먹고 연락하다가 다시 자고 ㅇㅇ 7~8시에 일어나는거지
나 백수때 그런식으로 생활해봐서 알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잔다하고 취준 알아보거나 공부함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원래 잠을 많이 잤어? 아님 요즘 갑자기 잠을 많이 자는거야? 원래 잠 12시간씩 자는 사람도 있긴함... 우리 언니 깨우기전까진 절대 안일어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노노 잔다하고 딴걸 하는건 무조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만나서 휴대폰사용시간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 전남친이 그래서 진짜 한심해보였는데 차라리 한심한게 낫더라 바람이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님 밤에 몰래 일하는거 아님? 대리라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늦게자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바람 아니면 우울증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백수 현실회피면 유튜브보거나 게임하거나 다른 거 하는 거 아닐까.. 사실대로 말하면 한심해보일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근데진짜저리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아피서그랫대 나도 한두번도아니거 연달아서는
첨봐서ㅜ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난 걍잠도많기도한데
아프거나,현실도피,우울함 이러면 더심해서 회피성으로 더그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나도백수때 그랫음 ..맨날 밤낮 바꺄있고 하루하루 똑같고 집콕하고 그래서 우울해져서 삶의지도없고 현실도피할려고 하루종일 잠자고 ㅠㅠ그러다 정신차려서 면접 막 보고 그정도까지는 이제안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원래 안그러던 사람이면.. 12시에 딱 자는게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파서그랫대 오늘 병원갓다욋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근데 내 친구도 진짜 그렇게 자는 친구도 있음 ......놀랄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그럴 수 있음 나도 백수일 때 종일 잤음 잠이 많기도 했고 아프면 더 잠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우울증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근데 진짜 12시간씩 자는 사람 있긴 하더라 한 번 진지하게 대화 나눠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딴짓하는듯 바람이든 게임이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5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19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25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52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35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34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5
2:57 l 조회 76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69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63
여익들아 3
2:40 l 조회 31
찐사랑 2
2:38 l 조회 53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37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86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39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30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97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67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5
1:48 l 조회 121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