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7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쓸 것도 없는데 글자수 채운다고 늘어뜨리는 거 별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무조건950이상은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 그 정도 쓰는게 좋은거야? (자소서 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80은 되야 해
걍 머랄까 내 경험은 나만 잘 알지.. 남이 봤을 때 이해하기 쉽도록 쓰면 길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왜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00자까지라 하면 글자수 채우는 것부터 서류니까 걍.. 불안하면 거의 끝까지 채우는 게 나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자수 중요하구나.... 750자 채우고 넣어서 떨어진 지난날을 후회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글쓸땐 10퍼 플마긴함 근데 초과 못하니까 900자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난 두장이내로 내라그래서 한장만써서 냈는데 인턴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적음 다른 경쟁자들은 1000자 꽉채워서 어필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어 90-95퍼는 채우는게 기본임 (인사과 피셜
아님 그만큼 남들보다 뛰어난게 있음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관 없음 2장 이내로 쓰라는 거 한 쪽만 채워서 냈는데도 잘만 붙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같은 경우 뭐 지원받을 때 분량 적으면 안 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사람들 잇어 특히 회사지원이면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외면 보통 +-10퍼센트라서 900자 이상 쓰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최소 900자 이상은 썼던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57 l 조회 1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
1:57 l 조회 4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ㅠ
1:56 l 조회 5
아홉수
1:55 l 조회 5
홍명보보단 황선홍이 더 잘생긴듯
1:55 l 조회 2
수납장 바구니 투명으로 할까 불투명으로 할까1
1:54 l 조회 4
와나 지금 좋아하는 분있는데 역대급으로 꿈에 많이나옴2
1:54 l 조회 10
익들아 만약 너네가 3
1:53 l 조회 11
여성전용클럽 호빠야?6
1:53 l 조회 22
미드 영드 추천해줘ㅜㅜ볼게없다4
1:53 l 조회 16
자기전에 할거추천좀1
1:52 l 조회 4
어릴땐 아빠가 가정폭력했었는데 실제로 때려서 맨발로 도망다녔고
1:51 l 조회 33
동남아 호텔 왔는데 침구류 안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데 어쩐담 1
1:51 l 조회 21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2
1:50 l 조회 55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5
1:50 l 조회 23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1
1:50 l 조회 12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2
1:50 l 조회 28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4
1:48 l 조회 33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16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7
1:4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