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다른 자제력은 괜찮음(메인 증세였던 폭식에서 많이 괜찮아짐)
근데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핸드폰 하느라 준비시간을 여유롭게 30분 둔거까지 거의 다 써서 급박하게 준비하거나 늦어서 택시를 탐…
아 핸드폰 내려둬야하는데 하면서도 연락이 올까 멈추고 뭐가 자꾸 궁금해져서 찾아보게 됨….
ㅠㅠ 불안증세랑 비슷하기도 하고…
정신과 예약 좀 남았는데 미리 갈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
|
요즘 들어 다른 자제력은 괜찮음(메인 증세였던 폭식에서 많이 괜찮아짐) 근데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핸드폰 하느라 준비시간을 여유롭게 30분 둔거까지 거의 다 써서 급박하게 준비하거나 늦어서 택시를 탐… 아 핸드폰 내려둬야하는데 하면서도 연락이 올까 멈추고 뭐가 자꾸 궁금해져서 찾아보게 됨…. ㅠㅠ 불안증세랑 비슷하기도 하고… 정신과 예약 좀 남았는데 미리 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