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0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1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프리토킹은 택도없네 한 3년은 더해야될듯.. 언어는 공부 왕도같은거없고 그냥 무한반복인듯..
대표 사진
익인1
프리토킹은 ㄹㅇ 대화를 꾸준히 하고 듣고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어별 난이도에서 영어는 2천시간이랬는데 진짜 2천시간해야 될꺼같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리토킹은 24시간 해외에 있어도 모자름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ㅋㅋㅋㅋㅋㅋ 진짜 매일 발표하는데도 안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현상황은 일상영어 천천히해주면 완벽히 이해하는정도 ㅋㅋ 글은 좀더 잘읽고 멀다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사방이 영어여도 쉽지않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 한시간이면 좀 더딜수 있음…
적어도 3시간은 투자해야 그래도 어느정도 늘더라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훨씬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시간이면 거의 2천시간 근접했으니깐 훨 잘하긴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시간투자가 많은거같지는 않아서 좀더 하면 더 좋을거같애 노력하는거 대단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어공부 좀 안일하게 봤는데 택도없는거였엉... 반은 취미공부라 그냥 한시간씩하게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그것도 대단해 드라마좋아하면 프렌즈나 굿플레이스 영어 공부하기 좋으니까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한시간씩 꾸준히 투자했다는게 더 대단! 꾸준히 하는게 진짜 힘듦 3년이면 그래도 많이 늘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 초반 노잼 기간 많이 지나서 영어로된 재밌는책읽고 드라마같은거보면 더 잘될꺼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혼자 있을때 영어로 혼잣말 하거나 상상대화해봐
나는 이게 도움 많이 됨.. 계속 하다보면 나중엔 꿈에서도 영어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자한 거 자체가 멋있다!!! 꾸준한 건 못 이기더라 그리고 토킹은 생각보다 무조건 뱉어야 말이라 틀려도 막 혼자 말해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야 2년동안 꾸준히 한거 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므ㅜ조건 어느순간 확 늘어! 언어실력은 계단식??으로 오른다고 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진짜 좀 그런거같어 걍 모든 공부가 하다보면 뭔가 뇌에서 연결이 쫙되면서 계단식으로 오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외국인 애인사귀는거 강력하게 추천..
나 진짜 제로도 아니고 지하베이스였는데 지금은 대화가능한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서읽으려고 좀 단어위주로했는데 회화만 파면 확늘꺼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문서는 못읽는데... 생각나는거 문장으로 말하고 여기 현지인분들이랑도 별 문제없이 대화히는정도......
한번해봐! 걍력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어민이랑 자주대화해야 그나마 늘것같아ㅠ 하 영어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원어민이랑하는게 제일이긴한데 요샌 공부 혼자해도 꽤 괜찮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독학했는데 포기만 안하면 늘더라!! 말하기 ㄹㅇ못했는데 이제 술술나와 쓰니도 홧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은영 가족 지옥 보면 보통 가해자는 자기가 피해 당한 것만 기억하는 것 같음
14:36 l 조회 1
진짜 현실적인거 반영해서 전쟁 날 확률 몇 이라고 생각해? (2050년까지)
14:36 l 조회 1
굶어서 빼면 무조건 살 쳐져?
14:36 l 조회 2
공복에 전담 피우면 바로 토하러 가는데 마운자로 맞으면 안되겠지?? ㅠㅠ
14:36 l 조회 2
내가 길거리 사람들 진짜 잘 안쳐다보는구나 느낀게 평소에 눈 마주친적 한번도 없는데
14:36 l 조회 2
오 야 진짜로 무의식적으로 생각하면 눈동자가 오른쪽으로 가고 거짓말 하면 왼쪽으로 가는 거 그거 맞는 것 같애
14:36 l 조회 1
우리집 강아지가 존잘남 존예녀 다 씹어먹는거같애
14:36 l 조회 3
최근들어 그냥 월급 270만원 받으면서
14:35 l 조회 12
청약 잘 아는 사람ㅜ
14:35 l 조회 14
마시모두띠 20대들 많이 입어??
14:35 l 조회 5
근데 대체 가슴 수술은 왜 해?? 2
14:35 l 조회 16
전남친 친구가 연락오는데 개짱나네
14:35 l 조회 9
작년에 러브버그 개심했던 동네인데 올해는 덜 나오는가같아
14:34 l 조회 9
교수님이 불친절한데 강의평가 짜게줘도 돼?3
14:34 l 조회 13
잔뜩삐져서 치고다니는 인간들이 많네
14:34 l 조회 10
아 노쇼하고 싶다
14:34 l 조회 7
두달만에 환승이직하면 욕먹나?2
14:34 l 조회 6
임용 난이도 어때?
14:34 l 조회 2
나 모솔인거 모르는 사람하고 사귀고싶었는데
14:34 l 조회 10
후쿠오카 유후인 1시간 15분 머무르는거 너무 짧아??3
14:3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