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이랑 피부관리하고 쇼핑하고 친구들 만나기도 바빠죽겠는데 자판잡고 연예인논란 인플루언서논란 다 찾아서 댓글로 이성적인척하면서 죽으라고 욕하고 그러는거 보면 신기함
딴따라들 알아서 하겠지하고 넘기는게 정상인 아닌가,,,,
|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
|
내 몸이랑 피부관리하고 쇼핑하고 친구들 만나기도 바빠죽겠는데 자판잡고 연예인논란 인플루언서논란 다 찾아서 댓글로 이성적인척하면서 죽으라고 욕하고 그러는거 보면 신기함 딴따라들 알아서 하겠지하고 넘기는게 정상인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