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4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3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우리 학교는 국제학교라서 화장 염색 이런거 다 자유로웠는데 

다같이 앉아서 막 화장품 뭐가 좋다 이런얘기 하고 있었어 졸업하기 한두달쯤 전이었을거임

내가 무슨무슨 크림 진짜 좋다그래서 다른 친구들이 오진짜?? 촉촉해?? 이러길래 내가 나도 극건성인데 얜 좀 낫다 이런얘기 중이었거든

근데 이 기집애가 갑자기 혼자 ㅋㅋㅋㅋ거리면서 "아니근데..ㅋㅋㅋ니 말을 믿을수가 없어ㅋㅋㅋ너 맨날 화장이 떠있어ㅋㅋㅋㅋ" 이러는거야

내가 넘 어이없어서 어..? 이러고 분위기 싸해지니까 갑자기 "너 설마 파데 쓰는건 아니지 설마? 건조하면 비비를 발라야지" 이러면서 날 신경써주는척 조언을 하는거얔ㅋㅋㅋ

아근데 난 진짜 그 순간부터 얘가 너무 싫고 정떨어져서 그뒤로 얘가 잘해주던 말던 뭔 짓을 해도 다 싫은거야

그렇게 고등학교 졸업하고 다들 이제 20대 후반인데 아직도 학교 모임 가서 얠 봐도 꼴보기싫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벌써 10년쯤 된걸 가지곸ㅋㅋㅋㅋㅋ진짜 싫었나봐 그 순간이ㅜㅜ

덕분에 나는 그때 이후로 정말 촉촉해지는거에 사활을 걸어서 진짜 화장 잘 먹었다 피부 좋다 소리를 맨날 듣고 삶

근데 쟨 아직도 시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네 뭐만하면 쓰니탓 알겠습니당 너도 꼭 어디가서 화장 떴다고 누가 꼽줘도 너그럽게 넘기길 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 등판인듯 ㅋㅋ 신경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건 누가 들어도 기분나쁠소리임 ㅋㅋ 뭐 댓단 꼬라지 보니 이해 못할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런거 있어ㅋㅋㅋㅋㅋㅋ
친하게는 지내는데 그 순간이 계속 떠올라...내가 생각해도 뒤끝이 긴거 같긴 한데
또 반대로 생각해보면 난 누군가를 그렇게 낮잡아본적이 없어서 더더욱 이해 안가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겉으로는 나도 그냥 인간적으로 대해주는데 저 순간 이후로는 아예 마음이 딱 접힌 느낌?? 나도 저런식으로 아무일도 없는데 먼저 누군가한테 저런소리를 해본적이 없어서 더 당황했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맞아 마음의 진도가 어느 이상 안나가는 느낌...그래도 요즘엔 나도 내 기억에 없는 미성숙한 순간이 있었을까? 하고 좀 내려놓고 있어....계속 안볼 사이는 아니라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살면서 아무리 친해도 누군가한테 저런 말 해본적이없어서 아무렇지도않게 남 꼽주는사람들보면 너무 싫고 걍 내적으로 손절해버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적 손절이란 말이 딱 맞는거같애!! 그냥 말해도 못 알아듣겠다 하고 얘기해볼 마음도 사라지고 그냥 내적으로 정뚝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이 너무 크게 박히면 그냥 계속 주구장창 싫더라.. 나두그래ㅋㅋㅋㅋ 근데 또 10년 가까이 된 일을 이제와서 뭐 풀 수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근데 그때 당시에도 풀 의욕도 안 들더라궁..말해서 이해할 사람이었으면 애초에 안 그랬겠지 싶어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초딩 때부터 싫어하던 애도 있어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웃곀ㅋㅋㅋ익 몇살인지 물어봐도 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8 ^^ 털 부숭부숭 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동갑이쟈낰ㅋㅋㅋ귀엽다 초딩때부터 이어진 미움ㅋㅋㅋ그맘 알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면 충분히 손절각이야 고딩 때 저런 애 하나 손절한 적 있어 나 손절귀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언 아니고 훈수라 그렇지
누가 대뜸 훈수하면 기분 좋은 사람이 어딨어? 내 관점에선 너 정상이고 쟤가 무례한거야 ㅋㅋ
자기 아는 정보 주는거 좋아 근데 기분 좋게도 충분히 얘기해줄 수 있는거임 방식이 잘못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냥 쓰니 너 건조하면 이게 더 나아~도 아니고 너 화장이 맨날 떠있다는 말이 되게 웃긴것처럼 혼자 말해놓고 웃던게 너무 당황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분 나빴을 거 충분히 공감돼 너 속좁은것도 예민한것도 아냐 지금까지 기분 나쁜것도 이해돼 아직 연락하는게 신기할정도임 거리두는게 맞는 애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속 안 좁아 나 같아도 그런 애 진짜 싫어할듯ㅋㅋㅋ 얼굴보기도 싫어서 학교 모임도 안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는 화장이 안 뜬다는걸 보여주러 가야지!! ㅋㅋㅋㅋㅋㅋ장난이구ㅋㅋㅜㅜ다른 친구들은 다 좋아서ㅜㅜ그리고 쟤도 요즘 눈치껏 나한테 잘해줘 나도 그냥 겉으로는 인간적으로 잘 대해줌. 그냥 내 마음속으로는 정이 안 가는듯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런 성격 사람들이 이해 못할수도 있겠지만 난 이해하고 이거 나쁜거 아니라 생각해. 이런 성격들이 또 진짜 사과하면 되게 잘 풀리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쟤가 정 떨어질 멘트를 했는데 팩트고
사람 무안하게 만들어서 그 응어리가 오래 간 듯
그럴 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가뜩이나 얼굴 예민할 나이에 팩트 박아버리면 오래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나도 그때 건조해서 맨날 뜨는거 엄청 스트뤠스였는데ㅜㅜ말 안해줘도 아는데ㅜㅜ구냥 조언만 해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히 싫을만 한데 ㅠㅠ? 이정도가 속좁은건가..? 그럼 나도 속좁은편이엿넼ㅋㅋㅋㅜㅜ 난완전이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너무 오래된 일로 아직도 얘 보면 감정이 좋지 않은게 속좁나 싶었거든 근데 익이 이해해주니까 넘 좋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해가는데.. 소재가 화장품이었던거지 그냥 너를 무시하는거잖아.. 은연중에 깔려있던거거나 아니면 걔도 너가 싫어서 꼽주는거거나 둘중 하나처럼 느껴져서 나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이거!!! 마쟈!! 날 평소에 쉽게 봤으니까 그런말도 아무렇지 않게 했겠지 마쟈 그래서 기분이 나빴던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냐 나도 비슷한? 경험 있어ㅋㅋㅋ쓰니랑 나이도 비슷하고 나도 고등학교때 일인데 반 애들이 막 나 예쁜 모 연예인 닮았다고 여자애들 특유 립서비스해주는 상황이었는데 거기서 갑자기 어떤애가 아니라고 나 누가봐도 이상하게 생긴 만화 캐릭터 닮았다고 박박 우겨대서 분위기 완전 싸해졌었거든ㅋㅋ근 10년이 지난 지금도 아직 그거 생각하면 좀 빡치고 나 속 좁은거 같긴한데 암튼 그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나도 한 순간이 계속 기억나서 그 이후에 계속 친하게 지냈는데도 졸업하자마자 연 끊었어 아직도 기분나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뭐가 속이 좁아 나도 저런애 겪어봐서 앎 쿨찐병에 걸려서 무슨 모든 말이 진심 다 훈수충이었음 예를 들어 날씨 좋다 하면 해가 나니 당연히 좋지 뭐 이런식 개짜증났음
난 그래서 일부러 얘한테 맨날맨날 징징징징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 때는 지도 필요할 일 있으니까 인사하면 아는 척 했는데
나중에 만났을 때는 고개도 안 돌리고 아예 내 말 씹음^^ 난 뭐 너 좋아서 인사했니 ㅋ
암튼 쓰니가 정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근데 결과는 좋아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내가 농담식으로 한 말이구ㅋㅋㅋㅋ쟤 때문에 생긴 결과는 아니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런 사람 있어~ 저게 조언도 아니고 꼽줘서 기분 나쁘게 만들고 사과도 안하고 어영부영 넘어갔는데 시간 지났다고 잊어야하나 전혀 속 좁은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른거 있다...ㅋㅋ 난 여자치고 발 큰데 어떤 친구가 내 발 보면서 진지하게 놀라면서 와~~ 너 발 진짜 크다~~~~~ㅋㅋㅋㅋㅋ 넌씨눈 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초6때임..ㅋㅋㅋㅋㅋ 여드름 심해져서 엄마가 하도 이마 까고다니래서 앞머리 넘겼는데
걔가 내 이마보고 윽! 야 좀 가리고다녀! 드럽다 이렇게 말함 ㅠㅋㅋㅋㅋㅋ
지금 20대 후반인데 아직도 아는사이로 지내는데 나는 걔 얼굴볼때마다 떠오름.. 심지어 성인되고나서 한번 사과까지 했는데도 계속 남아있더라
겹친 친구들이 많아서 그냥 흐린눈 함..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난히 어렸을 때 싫었던 감정?은 계속 가는 것 같음.. 나도 그런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맞아!!!!!!!!!! 나도 유독 고딩 때 싸웠던 애들은 앙금이 지금까지도 있는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그럴 때 마다 다 손절해가지고 더 문제야.. 근데 그런 애랑 다시는 상종하기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손절이 나음 상종하느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3 손절한 친구 15명 넘음
근데 찐친들만 남아서 오히려 좋아 감정 낭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런 애 있어 ㅋㅋㅋ 걔가 나한테 너무 진지한 표정으로 너 남친 너 예뻐서 만나는거 아니야 가슴 커서 만나는거야 이랬음 ㅋㅋㅋㅋ 고딩땐데 아직도 걔 보면 생각 나 ㅜ 친하게 지내고 있긴한데 걘 기억 못하겠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난 저런사람이랑도 친구잘함 저거 하나론 모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톤 풀코스 뛰는거 대단해???2
5:24 l 조회 4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
5:23 l 조회 4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5:22 l 조회 7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2
5:18 l 조회 19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4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18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15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6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3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7
5:12 l 조회 38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7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9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21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20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1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51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3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53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3
5:01 l 조회 20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