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4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1.AI의 위협..
2.박봉과워라벨을 이겨낼만큼의 열정이 있나..
3.디자인 잘하는 사람들은 차고 넘친다.
4.그럼 디자인이 아닌 다른일을 찾아봐야하나. 근데 어렸을때부터 디자인만 해와서 다른 어떤걸 할 엄두가 안 난다..

대표 사진
익인1
오키 결론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기싫어도 하는게 맞겠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포기하더라고 해보고 하는게 맞지 않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2년찬데도 저 고민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ai 엄청 발전했던데.. 그리고 그만큼 디자인 뚝딱뚝딱 된다고 생각해서 쉽게 보고 개박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년차도 저 고민중 ^^..
근데 1은 걱정할 필요가 없는게 어차피 대표들은 ai 못돌림 그거 돌려줄 사람을 뽑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달리 할 게 없으면 잘 하면 돼
애매하게 하면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디자인과인데 해보고 다른걸로 바꿈
뭐든지해보고 결정하면 후회없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입이면… 우선해봐! 원래 2년은 해야 결정할 눈도 생길거같음 실무도 경험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년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편집 디자인 5년하다가 웹툰작가로 전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지금 5년차인데도 계속 저런거 때문에 걱정되서 지금 다른거로 바꿀까 고민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요즘 미리캔버스나 이런거 잘 되어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ai한테ㅋㅋㅋ 브랜드 로고 만들어달라고 해서 봤는데 진짜..로고를 무슨..ㅋㅋㅋㅋㅋ 그거보고 아직은 괜찮겠다 싶더라
디자인 업체에 디자인 맡겨도 진짜 어지간히 일을 너무 못해서 회사에 디자이너 한명쯤은 있어야겠더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i하니까 내가 프롬프트를 못써서 그런가 챗지피티 시켜서 돌려서 ai 이미지 생성하는데도 말을 안 들엌ㅋㅋㅋ 빼라니까 자꾸 지맘대로 생성하고 그래서 오히려 잘 그리는 사람이 필요하다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디자이너도 계속 공부해야함...
ai가 나오긴 했지만 그 ai를 다루는 능력도 디자이너 몫이라 이런 부분도 공부해야하고,
다른 타 분야 디자인도 다 연초에 싹 훑어줘야함. 그래야 좀 더 수명이 길어짐.
15년찬데... 나도 해마다 어떤게 스타일이 유행할 예정이고, 서체는 뭐가 떠오를지 보면서 시작함. ㅠㅠ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서 브랜딩에서 UIUX로 직종변경할려고ㅠㅠ 다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uiux도 엄청 레드오션아냐....?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
15:01 l 조회 1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
15:01 l 조회 4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5:00 l 조회 4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7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1
15:00 l 조회 8
나 같은 사람 많아?
15:00 l 조회 6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2
15:00 l 조회 5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1
15:00 l 조회 13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7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4
축구협회2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47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
14:59 l 조회 11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3
14:59 l 조회 15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1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계속 떨어진다니 뭐니 했던애들 다 사라진거 봐라1
14:59 l 조회 11
우리회사에 이직 절대 못 할 것 같은 직원 있어ㅋㅋ
14:59 l 조회 12
부모님이 주식하시는집 많나? 4
14:59 l 조회 11
여드름아 인간적으로
14:59 l 조회 9
엄마 계모임하는데 계모임 돈 하이닉스랑 삼전에 넣어서 진짜 개대박남
14: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