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격증 유효기간이 2년이라서 벌써 만료됐다, B자격증은 유효기간 4년이라던데 그냥 B딸걸.."
이라고 글썼는데 댓글로
"B있으면 괜찮지 않아?" 이럼ㅋㅋㅋㅋㅋ
글 제대로 읽기 귀찮아서 못알아먹는건 이해하는데 글 읽기도 귀찮은데 댓글은 어떻게 달지..
|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
|
"A자격증 유효기간이 2년이라서 벌써 만료됐다, B자격증은 유효기간 4년이라던데 그냥 B딸걸.." 이라고 글썼는데 댓글로 "B있으면 괜찮지 않아?" 이럼ㅋㅋㅋㅋㅋ 글 제대로 읽기 귀찮아서 못알아먹는건 이해하는데 글 읽기도 귀찮은데 댓글은 어떻게 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