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8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폰 배터리 걍 애플스토어 가면 대? | 인스티즈안그래도 13미니인데 80%의 벽이 뚫렸다....

아무때나 가도 교체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저기 서비스옵션 찾기 일단 눌러보고, 그 지원?탭이나 앱 가서 애플 공식 승인 수리점같은 곳 가면 됨!! 예약하는게 나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눌러봤는데 별 소득 없었어서 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폰에 지원앱 있어? Apple support 이런 네이비색 앱
거기 들어가서 아이폰 누르고 배터리 누르고 계속 하면 아마 서비스센터 찾으라 할거야!!!!!
나는 유베이스 추천해 위니아에이드는 너무 점바점이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홈페이지에서 찾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쓰니 폰 기종 배터리 재고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가 몇개 안 들여놔서 간다고 해도 배터리 재고 없으면 못 갈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무턱대고 갔으면 큰일날뻔 나 시골인디 ㅎ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는 애플 서비스센터로 가!! 가기 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땡큐땡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베이스나 위니아에이드!! 이 두곳 갠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폰 보험든거 있는지 함 확인해바바
나 폰 보험든 거 있어서 80퍼센트인가 환급 받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일때 중고로 산거라 보험 없엉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3미니 엉마젘에 바꿨는데 넘 비싸고... 예약하는데 재고가 없어서 들어오는데 3일정도 기다려야 한다 그래가지구 그냥 사설가서 받았음 ㅋㅋㅋㅋ 어차피 보증기간도 끝났는데 ㅠ 사설가서 받아!! 훨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차이나?? 반값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만원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난 사설에서 7만원에 바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정도면 걍 정품쓸랭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1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2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
22:35 l 조회 5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1
22:35 l 조회 8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
22:34 l 조회 4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4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0
사각팬티 입는 익??4
22:34 l 조회 7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2
22:33 l 조회 18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7
피부 개썩었는데 피부과 효과 있을까ㅜ1
22:33 l 조회 13
근데 진짜 강아지 죽으면 뭐 어찌해야 함
22:33 l 조회 12
장미향 향수 벌레꼬임??
22:33 l 조회 5
금수저 애들 개부럽다
22:33 l 조회 17
취준생인데 엄마가 취업할때까지 무지출하라해서 힘들어ㅠㅠ
22:33 l 조회 11
하루종일 불닭만 먹었더니 똥꺼에 불난다
22:32 l 조회 4
결혼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자기객관화 안된거에 불과하지않아?
22:32 l 조회 5
너도 내가 좋아했을때나 특별하지<-이 말 진짜..ㅋㅋㅋ
22:32 l 조회 15
회사에서 홍보전화 오면 어떻게 끊어?3
22:32 l 조회 10
사람은 언제 위로받는다고 생각해?5
22:3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