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개 뚱띠인데 솔직히 살빼면 진짜 귀염상 + 이쁠 얼굴근데 우리회사 (=우리 부서를 거쳐간 남직원) 들이 다 지꺼라 생각해서, 본인 외 다른 여직원들이랑 술 마시는 거 엄청 질투함
그러면서 본인보다 날씬하거나 어리거나 예쁘면
내리사랑 같은 후배사랑 없고 뒤에서 별거 아닌걸로 욕하는 게 들림
난 이 선배가 싫은 이유는 내가 사내연애하는데
그 상대가 저 선배님의 질투대상 중 한 사람임 ㅋㅋㅋㅋ..
우리 사귀는 거 알게되면 나 정말 회사에서 나락갈듯 ... 걱정이자 스트레스 앤드 짜증..

인스티즈앱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