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39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걍 닿기만하면되지??
대표 사진
익인1
원칙은 넣는거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넣었는데 그거 잘 안묻으면 다시 해오라고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방에 하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짝 넣으라고 하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쪼끔넣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넣었는디
거기서도 그 면봉 하얀 부분까지 넣으라 했음ㅇㅇ.. 한 번에 안 되면 다시 해야 하고 귀찮아지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똥꼬에 면봉 안넣고 피 뽑앗던것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짝 넣으면 됨 느낌도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나도 걱정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느낌도 안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넣어야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넣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싫으면 병원 가면 피 뽑아서 해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신 비용 좀 들어 근데 이것도 하는 곳 있고 아닌 곳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에선 피뽑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쓱 집어넣고 한바퀴 휘저어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넣고 갈색이 묻은 면봉을 줘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나 갔던 곳은 묻어나와야 된다고 말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넣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뚫어뻥하는 느낌 기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넣긴 하는데.. 잘못 넣으면 솜만 안에 박힌채로 나무만 쏙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갈색 묻어나와야 되는거였어? 나 오늘 했는데 정확히 쏙 넣었다뺐는데 갈색 안묻고 걍 깨끗했는데 상관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넣는 거 아니엇어??? 나 넣엇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캬.. 아빠 세무사인데 거래처 중에 치과의사가 연 50억 번다네
1:37 l 조회 1
훠훠 안좋은 말임?
1:37 l 조회 1
20키로 빼고 음식에 대한 심리변화
1:37 l 조회 1
내 시력 거의 모기같음
1:37 l 조회 1
근데 주식이고 부동산이고 남들 돈 얼마 오른거 배아파하는거 찐따같음
1:37 l 조회 1
원룸 위층 청소기 ㅁㅊ 1
1:36 l 조회 7
혹시 안 자는 의사 변호사 있음?
1:36 l 조회 6
소개팅 애프터 텀 보통 어땠어?
1:36 l 조회 3
난 여유로운데... 아닌 사람은 만나면 안되나 싶어 2
1:36 l 조회 7
운전면허 한달컷 가능해?11
1:35 l 조회 16
인프피남자 찌질함?? 13
1:34 l 조회 11
알바하는 사장이 빻은 말 자주하면 어때?10
1:34 l 조회 26
나도 청소가 취미였으면...
1:33 l 조회 6
좀 찐하게 생긴 사람이 좋은데 그런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어ㅠㅠ4
1:33 l 조회 17
스엑 갑자디 뭐야?5
1:33 l 조회 25
라식한 익들아 나 질문있음6
1:32 l 조회 16
고졸이 ncs공부할수 있는 머리가될까4
1:32 l 조회 13
진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 왜이러지1
1:32 l 조회 8
인스타 활동상태 오류
1:32 l 조회 5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10
1:3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