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42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00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내일이 결혼식이라 웨딩 드레스 입고 있었단 말이야
근데 내가 너무 흥분해서 옷이 좀 찢어졌거든
키스해준 아저씨가 키스비로 500원 줬는데
이거라도 내고 옷 수선 맡겨야 하려나
근데 이거 지금 맡기면 내일까지 수선 가능한거 맞아?
아무튼 근데 나 너무 짜릿했는데
이제 어떡해야 해?
예랑이랑 고민 좀 해봐야하나
나 그 아저씨 번호 모르는데 다시 연락해보고 싶어
너무 짜릿했거든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소설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야 이 방금 꾼 꿈 같은 내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 다시써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조현병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500원만주면 키스해주는 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돈 안 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딴이야긴데 맞춤법 잘지킨다
건필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저렴하다 저렴해 키스떨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스해주는 걸 피할 순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민첩하게 피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쩔 수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얘 진짜 오랜만에 본다 한 2년전에 이런 글 엄청 써서 초록글 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니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이건 무슨 어그로야 야식 골라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뭔소리야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너무 성의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들아 예랑이랑 얘기했는데 나 체벌하겠다는데 이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예랑이 점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배고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니 너무 대충 썼잖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5천원만 주면 키스해주던 놈도 요즘 시급 올랐
다고 8천원 넘게 받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 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그거재믹엇는데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뭔소리야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벌떡 걘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이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이거 예전에 똑같은거 봣눈데 왜 또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 얘 걔잖아! 웨딩드레스 피팅 하러 갔다가 키스했다는!! 이제 소설 2편이야? 이야..그래도 시간 텀 두고 글을 쓰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와 웨딩 그거 썰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다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너무 초록글을 노리고 쓴거 아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노잼.. 좀 신박하게 써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아좀 그럴듯하게 써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키스해준 이라고 하는거보니까
너도 즐긴것같은데 이 결혼 진지하게 다시생각해봐
당장 내일이 결혼이라면서 500원가지고 내일까지
옷을 수선한다고? 장난하는거지? 내일 일요일이야걍다포기하고 그아저씨랑 새가정꾸리는게 베스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쟤 어그로 끄는거임ㅋㅋㅋㅋㅋ많이 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아 십 개욱기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오배건 키스비 인소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뭐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초록글 축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다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9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8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3
20:47 l 조회 11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4
20:46 l 조회 14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4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1
20:45 l 조회 10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19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1
20:41 l 조회 9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1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2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3
20:35 l 조회 40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8
20:34 l 조회 54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9
20:34 l 조회 18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9
두살 연하가 너라고 하는데
20:31 l 조회 14
전애인 모두가 생각나는거면 걍 외로운거겠지1
20:30 l 조회 9
이별 kids are born stars 가사 좀 저격 같아보여? 1
20:27 l 조회 18
짝녀가 많이 생각나...3
20:27 l 조회 47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1
20:25 l 조회 40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1
20:2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