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여유 있는 편이라 20대 중후반까지
용돈받으면서 살았거든 … 돈 떨어지면 더달라고 하라고 하고 ..
그러다가 27살 돼서 해외 나와서 처음으로 완전히 나 혼자 돈벌어서 쓰고 하는데 돈의 소중함을 몰라서 연봉 높게 이직하고 이런게 왜 중요한지 몰라서 바보 같은 선택 많이 함 ㅋㅋㅋ ㅠㅠㅠ 흑흑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부모님이 여유 있는 편이라 20대 중후반까지 용돈받으면서 살았거든 … 돈 떨어지면 더달라고 하라고 하고 .. 그러다가 27살 돼서 해외 나와서 처음으로 완전히 나 혼자 돈벌어서 쓰고 하는데 돈의 소중함을 몰라서 연봉 높게 이직하고 이런게 왜 중요한지 몰라서 바보 같은 선택 많이 함 ㅋㅋㅋ ㅠㅠㅠ 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