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다 우리 부모님 세대에는 둘 정도 낳는게 보편화되고
우리 세대는 한 명 낳게나 안 낳게 되는게
그냥 시대의 흐름에 당연한 거 아니야~?
한 명 낳아 키우기도 버거운 세상이 되었으니
안 낳는 사람이 그리 많지
부모 세대에 비해 여자가 육아나 직장에서 더 나아진 점도 별로 업고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그러다 우리 부모님 세대에는 둘 정도 낳는게 보편화되고 우리 세대는 한 명 낳게나 안 낳게 되는게 그냥 시대의 흐름에 당연한 거 아니야~? 한 명 낳아 키우기도 버거운 세상이 되었으니 안 낳는 사람이 그리 많지 부모 세대에 비해 여자가 육아나 직장에서 더 나아진 점도 별로 업고
|